[마케팅] 베이커리식 카페 A TWOSOME Place의 부산 진출을 위한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24 / 2019.12.24
- 4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소개
2. 목표
3. 시장 분석
4. 소비자 분석
5. 경쟁사 분석
6. 자사 분석
7. 타겟 마케팅
8. 포지셔닝 맵
9. 가치 제안
10.그에 따른 단계별 시장 진출 전략
11.향후 전망
- 본문내용
-
1. 소개
A TWOSOME Place
유럽형 정통 카페를 표방, 빵과 커피를 함께 즐기는 베이커리식 카페
생활 속 휴식 공간, 만남의 장이라는 이미지의 카페 문화 추구
케이크, 샌드위치, 샐러드, 빵, 커피 이외에도 아이스크림, 과일 주스 등의 다양한 메뉴
2. 목표
A TWOSOME Place의 부산 진출을 위한
마케팅 전략
→ 부산에서의 투썸 브랜드의 가치 극대화 방안 모색
3. 시장분석
후식 시장의 트렌드 변화
후식시장의 복합화 바람
다양한 후식메뉴를 한 자리에서 즐기려고 하는 소비자들의 욕구와 취급메뉴를 다양화함으로써 계절적 요인 등에 관계없이 안정된 수익을 올리려는 의도
->베이커리 매장의 형태 변화
까페풍으로 변환: 매장에 편한 의자가 마련돼 마치 카페에 온 듯한 분위기를 연출,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함.
- 참고문헌
-
투썸 플레이스 홈페이지
http://www.twosome.co.kr/
네이버 검색, 뉴스 기사, 블로그
CJ.net 사보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신제품 개발 성공사례와 개인적인 견해 (개념, 조건, 과정)
- [경영사례 분석]PDG세대를 겨냥한 감성 마케팅, 텐바이텐
- [e비즈니스]인터넷쇼핑몰 `텐바이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특수마케팅이론과 사례] 유통마케팅-감성으로 말하는 텐바이텐 10x10 사례분석
- GATT 및 WTO체제의 비교분석
- 인적자원관리_성공한 기업의 모집과 선발에 대해 사례를 조사하고 시사점을 제시하세요
- 아모레퍼시픽 STP분석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아모레퍼시픽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연구
- [경영전략] The Walt Disney Company 월트 디즈니 사례
- [국제회의] 국제전시 박람회 마케팅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