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베이커리식 카페 A TWOSOME Place의 부산 진출을 위한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24 / 2019.12.24
  • 4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소개
2. 목표
3. 시장 분석
4. 소비자 분석
5. 경쟁사 분석
6. 자사 분석
7. 타겟 마케팅
8. 포지셔닝 맵
9. 가치 제안
10.그에 따른 단계별 시장 진출 전략
11.향후 전망
본문내용
1. 소개
A TWOSOME Place
유럽형 정통 카페를 표방, 빵과 커피를 함께 즐기는 베이커리식 카페
생활 속 휴식 공간, 만남의 장이라는 이미지의 카페 문화 추구
케이크, 샌드위치, 샐러드, 빵, 커피 이외에도 아이스크림, 과일 주스 등의 다양한 메뉴

2. 목표
A TWOSOME Place의 부산 진출을 위한
마케팅 전략
→ 부산에서의 투썸 브랜드의 가치 극대화 방안 모색

3. 시장분석

후식 시장의 트렌드 변화
후식시장의 복합화 바람
다양한 후식메뉴를 한 자리에서 즐기려고 하는 소비자들의 욕구와 취급메뉴를 다양화함으로써 계절적 요인 등에 관계없이 안정된 수익을 올리려는 의도
->베이커리 매장의 형태 변화
까페풍으로 변환: 매장에 편한 의자가 마련돼 마치 카페에 온 듯한  분위기를 연출,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함.

참고문헌
투썸 플레이스 홈페이지
http://www.twosome.co.kr/
네이버 검색, 뉴스 기사, 블로그
CJ.net 사보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SPC의 성공전략 및 환경분석 향후 전략
  • 카페 트렌드를 그대로 적용시켰으며 매장 레이아웃은 제품 공간과 객석 공간 분리를 통해 쾌적한 환경을 구현했다. 파리바게트 뉴욕 맨해튼점이 자리 잡은 맨해튼 32번가는 뉴욕 최대의 한인거리이자 배후에 오피스가와 주택가가 공존하는 상권으로 한인 교포뿐 아니라 현지인 고객까지 유치할 수 있는 위치이다. 앞으로 SPC그룹은 파리바게트 통해 현지의 특성과 상권을 철저히 분석한 마케팅 전략을 펼칠 계획을 갖고 있다.③ 각 브랜드 별 해외 진출

  • [마케팅] 스타벅스의 마케팅 성공사례
  • 위한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실행하고 있다. 3) 프랑스(Joint venture)프랑스로의 진출 방식은 한국과 마찬가지인 합작투자로 스페인의 외식기업 빕스 그룹(Grupo Vips)과 세운 합작회사를 통해서 50% 소유권을 가지고 있다. 스타벅스는 2003년 9월부터 파리에 자리를 잡았고 스타벅스 커피사와 GrupoBVips의 합작 투자 회사인 스타벅스 커피 프랑스SAS가 운영하고 있다. 현재 프랑스에는 프랑스인이 경영하는 미국식 커피체인점 ‘콜럼버스카페’가 있지만, 대부분은

  • CJ푸드빌,CJ푸드빌기업분석,CJ푸드빌전략,위탁급식사업,위탁급식
  • 세계일보 : http://www.segye.com/- 한국경제 : http://www.hankyung.com/- 문화일보 : http://www.munhwa.com/- 프랜차이즈 경영론 - 박주현, 장재남, 홍금표, 도서출판 글로벌, 2005- 소비자 행동의 이해 - 박승환, 최철재, 도서출판 大經, 2005- 21세기 디지털시대의 신 경영학 - 민경호, 무역경영사, 2005- 브랜드 STP 전략론 - 나운봉, 손영석, 비앤엠북스, 2006- 열광의 코드 7 - 패트릭 한론, 홍성준, 명진출판, 2008- 이노베이터의 10가지 얼굴 - 톰 켈리, 이종인 역, 세종서적, 2007

  • [윤리경영] 스타벅스의 윤리경영 성공실패사례 분석
  • www.etoday.co.krwww.dt.co.krwww.hankyung.comwww.munhwa.comwww.mk.co.krwww.edaily.co.kr온워드 ONWARD - 하워드 슐츠, 조앤 고든, 안진환 역, 2011스타벅스 vs 민들레영토 - 고은경, 21세기북스, 2008스타벅스 사람들 - 조셉 미첼리, 장성규 역, 명진출판사, 2007스타벅스 100호점의 숨겨진 비밀 - 맹명관, 비전코리아, 2005스타벅스 감성 마케팅 - 김영한, 넥서스, 2003스타벅스, 커피 한 잔에 담긴 성공신화 - 하워드 슐츠, 도리 존스, 홍순명 역, 김영사, 1999

  • [전략경영] 외식전문기업 CJ푸드빌 기업분석 및 경영전략
  • 카페 : The Place- 전국적으로 100여개 점포가 직영점 형태로 운영 中프랜차이즈사업부문• Fresh bakery전문점 : Tous les jours• 정통 유럽풍 케익&카페 : A Twosome Place• 아시안 누들 전문점 : Czen• 아이스크림 전문점 : Cold Stone Cremery• 도넛&커피 전문점 : Donostudio- 전국적으로 800여개 점포가 직/가맹점 형태로 운영 中5) (주)CJ푸드빌의 해외 진출현재 CJ푸드빌은 국내 시장뿐 아니라 적극적인 해외 진출을 통해 글로벌 외식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 지난 200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