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현대백화점의 성공전략과 발전 방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24 / 2019.12.24
- 2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서론
- 백화점 정의 & 부산지역 백화점 업계의 현황
II.본론
1. 회사소개 및 연혁
2. 부산현대백화점 환경분석
4. 부산현대백화점의 문제점 및 극복방안
5. 현대백화점 cf
6. SWOT 분석
III.결론
1. 분석및 앞으로의 전망
- 본문내용
-
SWOT분석
Opportunities ( 기회 )
* 고가품수요 증대
* 경쟁력 있는 20~30대의
소비자 급증
* ㈜농협유통과의 업무제휴를 통한 컨버전스 할인점
Threats ( 위협 )
* 롯데 동래 점의 개장
* 대형할인매장의 급부상
* 사회적인 인식 악화
백화점업계의 문제점 및 전망
문제점
-이윤확보를 위한 적정마진의 유지가 매우 어렵다
-업체들간의 과열, 출혈경쟁은 대다수 백화점들의
수익성을 악화
-외국 선진유통업체들의 기존상권내의 진출로
상권내의 경쟁이 심화
전망
현재의 고급화 전략을 지속적으로 추구하되 직매입의 비중을
1차 상품에서 타 업태로 확대해 입점수수료에 의존하는 현수익
구조 를 타파하는 구조개혁
-구조개혁을 정착시킨후 내부효율화를 위해 ECR등의 선진기법을 구축,
타업태와의 차별화된 구매역량 및 경영역량을 구축하는
기본적인 수익성 창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