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이 커질 만큼 맛있고 재미있는 파파이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4.16 / 2016.04.16
- 1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눈이 커질만큼 맛있고 재미있는
파파이스
미국 Popeye만화에 나오는 주인공 이름 ‘Popeye’에
복수형 s를 붙여 파파이(Popeye)의 가족들을 뜻함.
유래
2010.01 사명 변경 (주)TS FC&C → (주)TS Food&System
2009.10 사명 변경 (주)TS 해마로 → (주)TS FC&C
2007.08 K-리그 올스타전 공식 협찬
2006.12 파파이스 TV광고 "물개"방영
2004.08 2004년 서비스 품질지수 1등(패스트 부분)
2004.08 파파이스 국내 200호점(의정부 송산점)개점
2000.12 2000년 4분기국가 고객만족도(NCSI) 패스트푸드 산업 부문 2위 (조선
일보/KPC 선정)
1998.12 98 국가 고객만족도(NCSI) 패스트푸드 산업부문 1위 선정(조선일보/KPC 선정)
1998.04 홈페이지 및 파파이스 고객카드회원제 도입
1995.04 대한제당 그룹 CI 변경으로 [주]해마로에서 [주]TS해마로 기업명 변경
1994.10 해마로시스템 축산시설사업부 출범
1994.05 파파이스 1호점 (압구정점) 개점
1993.11 미국 AFCE와 Popeyes 한국 독점 판매 계약체결 및 Popeyes 외
식 사업부 출범
연혁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신제품 개발 성공사례와 개인적인 견해 (개념, 조건, 과정)
- [경영사례 분석]PDG세대를 겨냥한 감성 마케팅, 텐바이텐
- [e비즈니스]인터넷쇼핑몰 `텐바이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특수마케팅이론과 사례] 유통마케팅-감성으로 말하는 텐바이텐 10x10 사례분석
- GATT 및 WTO체제의 비교분석
- 인적자원관리_성공한 기업의 모집과 선발에 대해 사례를 조사하고 시사점을 제시하세요
- 아모레퍼시픽 STP분석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아모레퍼시픽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연구
- [경영전략] The Walt Disney Company 월트 디즈니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