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학사][관광학]북한산국립공원 실태와 해결방안
시장과 최대의 관광자원을 보유하고 있다. 이러한 많은 관광자원 중에서 북한산 국립공원은 입장객 수와 탐방객수가 여느 자원보다 압도적으로 많고 관광매력도가 매우 높다. 따라서 향후 통일이 되었을 경우, 남북한 공유의 국제적 관광 자원 개발의 후보지로서 가장 선호되는 관광 자원으로 평가할 수 있다. ◇ 5대 관광권의 분류 1. 중부관광권( 인천해안권, 서울근교권, 춘천권, 설악산권, 치악산권, 강릉태백권) 2. 충청관광권( 태안해안권, 부여공
- 길 위의 인생 떡볶이 이야기를 찾아서 탐방보고서
시장의 모습 때문이었다고 할 수 있겠다. 인자한 할머니 모습보다는 차가운 눈을 가지고 계시는 상인 분들의 얼굴을 보며 그동안 살아온 모습이 느껴져 안타깝기도 하였던 같다. 이러한 삭막한 삶 속에서도 부부가 사이좋게 가게를 운영하며 일 하는 모습을 보니 그래도 곳곳에 온기가 남아있는 곳이 있음을 느끼며 탐방을 마치었다.2) 탐방 뒷이야기우리가 맨 처음에 취재를 나갔던 것은 11월 27일이었다. 이 때 취재를 나가서 인터뷰를 마치고 보고서
- [관광마케팅] 수원 화성 관광 수요 감소의 극복 방안
시장세분화2. 표적시장3. 포지셔닝Ⅳ. 4P 전략1. 프로그램(Program) 전략가. 수원 양념갈비 음식 체험 프로그램나. 화성한우 설렁탕 체험 프로그램다. 전 요리 체험 프로그램2. 가격(Price) 전략가. 양념갈비 체험 프로그램나. 설렁탕 체험 프로그램다. 전 요리 체험 프로그램3. 촉진(Promotion) 전략가. 광고 및 PR 전략 나.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한 판촉 전략4. 파트너십(Partnership) 전략 - 화성한우마을과의 제휴Ⅴ. 결론참고문헌시도 군구 관광
- [마케팅전략] SK텔레콤의 현재 마케팅전략과 앞으로의 발전 방향
SK Telecom 의 현재 마케팅 전략과 앞으로의 발전 방향 목차1. TTL 의 출시배경 및 마케팅전략에 대한 분석 2. NA 의 마케팅 전략분석 3. OK Cashbag 의 마케팅전략 4. DMB 서비스의 발달 5. Sk telecom 의 사회공헌 활동 사례6. Sk telecom 의 공익마케팅 사례7. 결론 및 발전방향 TTL 출시배경-스무살의 011 TTL의 브랜드 네이밍TTL의 브랜드 슬로건인 ‘스무살의 011’에서 이미 예상할 수 있겟지만 이동전화 시장의 주요 잠재 고객층이자 스피드 011로서는 최대 취약
- 세계화와 글로벌 리더 총정리[기축통화]
시장으로의 신속한 진입, -독특한 이미지 구축과 표준화된 마케팅 프로그램 사용 가능, -의욕적인 가맹점 확보, -낮은 정치적 위험-제한적 이익, -가맹점의 영업에 대한 통제의 한계, -예비경쟁자 양성가능성, -프랜차이징에 대한 현지국 정부의 규제최근 발표된 대한상공회의소 조사보고서(기업의 생산거점 및 계획조사)에 의거하면 대기업이나 중소기업 모두 80% 이상이 해외로 생산거점을 이전하거나 계획하고 있는 것으로 보고되었다.○해외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