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일즈용_엔터테인먼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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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서론­­­­­­­­­­­­­­­­­­­­­­­­­­­­­­­­­­­­­­­­­­­­­­­­­­­­­­­­­­­­­­­­­­­­­­­­­­­­­­­­­­­­­­­­­­­­­­ 2

※본론
제1장 엔터테인먼트(entertainment)란 무엇인가?
1-1. 엔터테인먼트의 정의와 개념­­­­­­­­­­­­­­­­­­­­­­­­­­­­­­­­­­­­­­­­­­­­­­­­­­­­­­­­­­­­­­­­­­­­­­­­­ 3
1-2. 엔터테인먼트의 유형­­­­­­­­­­­­­­­­­­­­­­­­­­­­­­­­­­­­­­­­­­­­­­­­­­­­­­­­­­­­­­­­­­­­­­­­­­­­­­­­­­­ 4


제2장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동향(사례분석을 중심으로)
2-1. 엔터테인먼트 산업이란?­­­­­­­­­­­­­­­­­­­­­­­­­­­­­­­­­­­­­­­­­­­­­­­­­­­­­­­­­­­­­­­­­­­­­­­­­­­­­­­­ 7
2-2. 홈엔터테인먼트 산업­­­­­­­­­­­­­­­­­­­­­­­­­­­­­­­­­­­­­­­­­­­­­­­­­­­­­­­­­­­­­­­­­­­­­­­­­­­­­­­­­­­ 8
2-3. 게임산업­­­­­­­­­­­­­­­­­­­­­­­­­­­­­­­­­­­­­­­­­­­­­­­­­­­­­­­­­­­­­­­­­­­­­­­­­­­­­­­­­­­­­­­­­­­­­­­­­­ 11
2-4. 신 한류 엔터테인먼트 산업­­­­­­­­­­­­­­­­­­­­­­­­­­­­­­­­­­­­­­­­­­­­­­­­­­­­­­­­­­­­­­­­­­­­­­­­­­­ 17
2-5. 모바일 엔터테인먼트 산업­­­­­­­­­­­­­­­­­­­­­­­­­­­­­­­­­­­­­­­­­­­­­­­­­­­­­­­­­­­­­­­­­­­­­­­­­­­­ 19

제3장 나의 엔터테인먼트­­­­­­­­­­­­­­­­­­­­­­­­­­­­­­­­­­­­­­­­­­­­­­­­­­­­­­­­­­­­­­ 21

※결론­­­­­­­­­­­­­­­­­­­­­­­­­­­­­­­­­­­­­­­­­­­­­­­­­­­­­­­­­­­­­­­­­­­­­­­­­­­­­­­­­­­­­­­­­­­­­­­­­22
본문내용
본 과제에서는 우리의 실제생활에 복합적으로 중요한 영향을 미치고 있다고 하는 엔터테인먼트의 정의와 개념에 대해서 알아보고, 엔터테인먼트의 산업동향에 대한 분석을 해보고자 한다.
참고문헌
박영수(2003).놀이와 엔터테인먼트의 관계에 대한 연구.홍익대학교 광고홍보대학원.P.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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