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일즈용_엔터테인먼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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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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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론 2
※본론
제1장 엔터테인먼트(entertainment)란 무엇인가?
1-1. 엔터테인먼트의 정의와 개념 3
1-2. 엔터테인먼트의 유형 4
제2장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동향(사례분석을 중심으로)
2-1. 엔터테인먼트 산업이란? 7
2-2. 홈엔터테인먼트 산업 8
2-3. 게임산업 11
2-4. 신 한류 엔터테인먼트 산업 17
2-5. 모바일 엔터테인먼트 산업 19
제3장 나의 엔터테인먼트 21
※결론22
- 본문내용
-
본 과제에서는 우리의 실제생활에 복합적으로 중요한 영향을 미치고 있다고 하는 엔터테인먼트의 정의와 개념에 대해서 알아보고, 엔터테인먼트의 산업동향에 대한 분석을 해보고자 한다.
- 참고문헌
-
박영수(2003).놀이와 엔터테인먼트의 관계에 대한 연구.홍익대학교 광고홍보대학원.P.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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