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시장을 지배하는 재빠른 2등 전략1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4.16 / 2016.04.16
  • 1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신시장을 지배하는 재빠른 2등 전략
Fast Second Strategy
General Motors의 성공사례
Canon의 성공사례
Q&A 및 토의과제
1st
2nd
3rd
4th
Contents
재빠른 2등 전략이란?
기본개념
재빠른 2등 전략이란?
“1등 진입전략”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신시 장을 지배하는 재빠른 2등 전략
  • 2등 기업에게 배우는 성장 전략
  • 1등 기업과의 무리한 가격 경쟁을 지양하고 고부가가치 영역에 집중하여고수익 창출- 규모와 가격경쟁력에서 열세인 2등 기업은 사업의 고부가가치화를통해 특정 사업 부문에서 시장 지배력 행사ㆍ제록스는 복사기 1위 기업인 캐논과의 차별화를 위해 문서관리솔루션과 사무 효율화 컨설팅에 집중ㆍRIM은 업무용 스마트폰과 모바일 오피스 구축 등에 특화- 현재 사업과 연관된 시장에서 고부가가치 사업영역을 발굴하여 성장의기회로 활용ㆍ펩시는

  • 신 시장을 지배하는 재빠른 2등 전략
  • 재빠른 2등 전략(Fast Second Strategy) 활용지배적 디자인이 출현하는 타이밍을 알아차리고, 최적의 시점에 시장 진입. 지배적 디자인의 출현에 참여함으로써 실질적 선도 기업이 되는 전략 지배적 디자인??국가표준, 공적표준을 포함하기도 하지만, 실제로 누가 사용하도록 표준으로 지정하지 않더라도, 대부분의 구매자들이 선택할 수밖에 없도록 시장을 지배하고 있는 ‘사실상의 표준’지배적 디자인의 결정요인1. 기술적 상호 관련성2. 보완재3.

  • [기업사례분석] GE사의 성장 전략 분석
  • 1) 이멜트의 성장전략에 대한 평가금융위기가 지속되는 현재의 경제 상황에서 GE가 과연 GM처럼 몰락할 것인가에 대한 우려의 목소리도 있다. 하지만 GE는 GM과 한 가지 다른 면이 있다. GM은 정부의 막대한 공적 자금을 투입한다 해도 수요가 급감한 현 상황에서 생존하지 못할 것이란 것이 전문가들의 지배적인 견해이다. 반면 GE는 현재 문제가 되고 있는 GE캐피탈의 부실이 해결될 경우 다시 부활할 수 있을 것이다. 부실자산 처리에 어려움이 있다면 GE캐

  • [소비자행동론] 맥주의 소비자 의사결정 과정
  • 1시간30분의 거리에 위치했고, 홍천 인터체인지는 영동고속도로 및 중앙고속도로와 연결돼 하이트 등 전국 유통망을 갖춘 기업도 활동하기 좋다”고 말했다. Ⅳ. 소비자 의사결정과정에 대한 하이트의 전략1. 문제인식어느 사안과 관련하여 어느 시점에서 소비자가 자신의 실제상태와 이와 상응하는 바람직한 상태간에 상당한 차이를 지각하게 되면 그 차이를 해소시켜 줄 수 있는 수단에 대한 욕구가 환기되는데 이 욕구의 환기를 문제의 인식이라고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