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 CSN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4.16 / 2016.04.16
- 3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한솔 CSN
한솔 CSN 기업 소개
제지 산업의 물류 공동화
한솔그룹 계열물류의 통합서비스를 시작
자동차 부품, 도소매, 화학산업의 전문가로 사업 영역 확장
고객의 글로벌 SCM을 지원하는 제 3자 물류(TPL) 전문 기업
핵심 역량 : 부가가치 창출, 글로벌 경쟁력을 높이는 ONE STOP SERVICE 제공
한솔 CSN 경영 비전
영업측면 : 주력 산업군 전문화, 수익지향 영업구조 강화,
Plant 및 Project Cargo 산업에 새롭게 진입
운영측면: 운영 인프라간 Synergy를 극대화 수익확대 도모,
운영혁신으로 내부효율화를 통해 원가절감 계획,
공동물류 강화
조직측면: 열정과 집념, 실행하는 분위기 조성,
자신감 조기 회복, 한 방향, 하나되는 실천 노력
Neuron 시스템을 활용한 Process 개선 및 Planning 강화로 Marketing 활동을 지원하여 부가가치를 창출
Neuron 시스템이란?
New Evolution Under Reforming Of Non Valuables
Global Package를 탑재한 “All-In-One 3PL System”
Supply Chain상의 진행현황 및 작업 실적을 오더 별로 관리, SCM 전체 가시성 확보를 통한 물류흐름의 실시간 모니터링 및 예외사항 제공이 가능한 선진 수준의 물류정보 시스템
Neuron system value Ⅰ
Plan-Do-See 기반의 운영체계를 실현한 통합 물류정보 시스템
고객 Benefit
Plan-Do-See 관점의 물류운영 관리
고객의 SCM 전반에 걸친 운영효율화
One-Click “고객 Portal”을 통한 전체 정보 확인
Neuron System Value
계획기반의 물류 운영 체계
오더 중심의 물류시행 체계
계획과 실행을 준수하기 위한 Monitoring체계
Neuron system value Ⅱ
국내외 통합물류 서비스 제공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한 곳에 담은 “All-In-One 3PL System”
Neuron system value Ⅲ
Lego-Based System Set-Up
신규고객 Set-up에 필요한 업무 프로세스 표준화, Project 각 단계별 관리방안 적용 Set-up기간 단축 및 최적화 통합물류 서비스 제공
정보시스템 표준화
업무프로세스 표준화
신규고객 Set-Up 프로세스 표준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거시경제학] 현재 우리나라 거시경제 정책
- 시장조사론_국내외 기업의 마케팅 조사 사례에 대하여 구체적으로 설명하시오
-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대한항공 마케팅연구
- 에잇세컨즈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에잇세컨즈 새로운 마케팅전략 수립
- 쏘카 SOCAR 마케팅 4P전략과 쏘카 STP,SWOT분석 및 쏘카 미래전략방안 수립
- [전략경영] 캐논 경영전략
- [경영사례] 캐논 canon의 전략경영
- [관광경영] 스페인의 주요 관광지 및 전략과 발전 방향
- 우리나라의 80~90년대 거시경제 정책
- 경영과제 해결을 위한 전략적 HRD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