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 CSN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4.16 / 2016.04.16
  • 3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한솔 CSN
한솔 CSN 기업 소개
제지 산업의 물류 공동화
한솔그룹 계열물류의 통합서비스를 시작
자동차 부품, 도소매, 화학산업의 전문가로 사업 영역 확장
고객의 글로벌 SCM을 지원하는 제 3자 물류(TPL) 전문 기업
핵심 역량 : 부가가치 창출, 글로벌 경쟁력을 높이는 ONE STOP SERVICE 제공
한솔 CSN 경영 비전
영업측면 : 주력 산업군 전문화, 수익지향 영업구조 강화,
Plant 및 Project Cargo 산업에 새롭게 진입
운영측면: 운영 인프라간 Synergy를 극대화 수익확대 도모,
운영혁신으로 내부효율화를 통해 원가절감 계획,
공동물류 강화
조직측면: 열정과 집념, 실행하는 분위기 조성,
자신감 조기 회복, 한 방향, 하나되는 실천 노력
Neuron 시스템을 활용한 Process 개선 및 Planning 강화로 Marketing 활동을 지원하여 부가가치를 창출
Neuron 시스템이란?
New Evolution Under Reforming Of Non Valuables
Global Package를 탑재한 “All-In-One 3PL System”
Supply Chain상의 진행현황 및 작업 실적을 오더 별로 관리, SCM 전체 가시성 확보를 통한 물류흐름의 실시간 모니터링 및 예외사항 제공이 가능한 선진 수준의 물류정보 시스템
Neuron system value Ⅰ
Plan-Do-See 기반의 운영체계를 실현한 통합 물류정보 시스템
고객 Benefit
Plan-Do-See 관점의 물류운영 관리
고객의 SCM 전반에 걸친 운영효율화
One-Click “고객 Portal”을 통한 전체 정보 확인
Neuron System Value
계획기반의 물류 운영 체계
오더 중심의 물류시행 체계
계획과 실행을 준수하기 위한 Monitoring체계
Neuron system value Ⅱ
국내외 통합물류 서비스 제공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한 곳에 담은 “All-In-One 3PL System”
Neuron system value Ⅲ
Lego-Based System Set-Up
신규고객 Set-up에 필요한 업무 프로세스 표준화, Project 각 단계별 관리방안 적용 Set-up기간 단축 및 최적화 통합물류 서비스 제공
정보시스템 표준화
업무프로세스 표준화
신규고객 Set-Up 프로세스 표준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물류] 한솔CSN
  • * 인증종합물류기업ISO 9001ISO 14001 인증기업Ⅰ 일반 조사 항목 1 기업소개 Ⅱ 전략 부분 조사 항목 1 본원적 활동 2 지원 활동 2 사업 분야 및 주요 서비스 3 제휴관계 Ⅲ 결 론 **회 사 명 : 한솔CSN 주식회사 홈페이지 : www.hansolcsn.com 대표이사 : 서강호 설립일자 : 1994년 6월 10일그 룹 : 한솔그룹 계열업 태 : 운수, 보관, 서비스 등업 종 : 창고, 복합운송주선업 등주요제품 : 국내ㆍ국제물류, 운송, 보관 등자 본 금 : 246억 ( 2006년 11월 기준 ) 직

  • [경영조직론] 한솔CSN의 SWOT분석과 조직도분석
  • 기업문화 이념체계 자염,문화,인류의 만남을 통해 보다 나은 삶을 창조하는 한솔 1분기2분기3분기4분기동부20.4 27.4 90 20.4서부30.6 38.6 34.6 31.6북부45.9 46.9 45 43.9목 차I. 서론한솔 CSN 소개II.본론1.한솔 CSN 의 SWOT 분석2.한솔 CSN 의 조직 특성3.한솔 CSN의 조직도 분석III.결론1.한솔 CSN의 조직 특성 정리2.한솔 CSN의 문제점 및 나아가야 할 방향I. 서 론회사명: 한솔 CSN 주식회사(Honsol CSN Co.Ltd)설립일: 1973년 8월 14일상장일: 1989년 10월

  • 최고의 물류기업으로 도약하는 한솔 CSN
  • 최고의 물류기업으로 도약하는한솔CSN목 차1. 한솔CSN기업의 선정이유- 3자물류의 개념 & 특성- 선정이유2. 한솔CSN기업의 물류 프로세스 개요- 물류조직 및 업무현황- 물류운영체계 및 전략- 물류정보화 시스템- 물류운영 성과3. 3자물류의 전망4. 결론 및 기업의 핵심경쟁력 제고를 위한 제안사항 5. 자료출처먼저 한솔제지에 대해서 조사한 이유는 저희 아버지가 근무하는곳이고 항상 관심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준비는 미비하지만 관심있게 지

  • 인터넷쇼핑몰 롯데닷컴의 성공사례,마케팅, 마케팅전략, 성공전략, 경영전략분석, 전자상거래 전략 및 정책과 한솔CSN의 e트랜스포메이션 경영,마케팅 전략 조사분석
  • Report( 인터넷쇼핑몰 롯데닷컴의 전자상거래 전략 및 정책과 한솔CSN의 e트랜스포메이션 경영,마케팅 전략 조사분석 )목 차1. 인터넷 쇼핑몰롯데 닷컴의 전자상거래 전략 2. 인터넷쇼핑몰 한솔CSN의 e트랜스포메이션 사례 1. 인터넷 쇼핑몰롯데 닷컴의 전자상거래 전략 롯데닷컴은 2월 1일 롯데닷컴(http://www.lotte.com)이라는 별도의 회사를 설립해 인터넷 사업에 본격적으로 진출하였다. 롯데는 국내 인터넷 시장의 초창기인 지난 96년 국내최초로 롯

  • [마케팅전략]한솔CSN-핵심역량분석
  • 한솔 cs클럽의 사업 전략과 한솔cs클럽이 속해 있는 한솔csn의 기업전략을 알아봄으로써 인터넷 쇼핑 산업의 가능성과 한솔cs클럽의 산업내의 위치를 알아보겠다. 또한 한솔 cs클럽이 인터넷 쇼핑 산업에서 두각을 나타낼 수 있었던 경영자원 과 그로 인한 핵심 역량, 경쟁우위를 타 경쟁 업체와 비교해 봄으로써 한솔 cs클럽이 나가야할 방향과 한솔cs클럽의 경쟁우위로부터 쇼핑몰 사업에서의 중요한 키워드가 되는 것이 무엇인지를 도출해 보겠다.한솔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