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hone4S아이폰4S 제품 전략제품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4.16 / 2016.04.16
- 1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 서론 -애플 기업소개
⊙ 본론 1 - iPhone 4S 제품분석
- 강점 및 특징분석
1) Dual-core A5 칩. 2) 카메라
3) 1080p HD 화질 4) 운영체제 iOS 5
5) iCloud 6) Retina 디스플레이
- 단점 및 문제점 분석
⊙ 본론 - iPhone 4S 마케팅전략
- STP, SWOT, 4P MIX, BCG MATRIX
⊙ 결론
- 향후 애플 나아갈방향
형태 - 주식회사
창립 / 창립자 - 1977년 / 스티브 잡스, 스티브 워즈니악
시장 정보 - 나스닥 : AAPL, 런던 : ACP
본사 - 미국 켈리포니아 주 쿠파티노
핵심 인물 - 스티브 잡스 - 최고경영자
- 조나단 아이브 - 산업 디자인 담당 부사장
산업 분야 - 컴퓨터 산업, IT산업 소매업
웹사이트 - http://www.apple.com/
스티브 잡스
스티브 워즈니악
서론 - 기업개요
1. 경영은 기존 질서와 철저히 다르게
2. 잘 할 수 있는 분야를 선정해 직접 몸으로 뛰어라.
4. 기술력 과신하기보다 소비자 눈높이에 맞춰라.
3. 항상 새로운 것에 주의를 기울이고 포기하지 마라.
Think Different
Let’s be pirates!
What I want is what you want
Napsterize your knowledge
서론 - 경영이념, 경영철학
Dual-core A5 칩. 지금까지 가장 강력한 iPhone
iPhone 4S - 기능, 강점분석
폰 카메라라고는 도저히 믿기 힘든 카메라.
비디오 촬영. 놀라운 1080p HD 화질로.
iOS. 가장 앞선 모바일 운영 체제. 사용하기도 가장 쉽습니다
iCloud. 당신의 콘텐츠. 당신의 모든 기기로.
Retina 디스플레이.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