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hone4S아이폰4S 제품 전략제품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4.16 / 2016.04.16
  • 1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 서론 -애플 기업소개
⊙ 본론 1 - iPhone 4S 제품분석
- 강점 및 특징분석
1) Dual-core A5 칩. 2) 카메라
3) 1080p HD 화질 4) 운영체제 iOS 5
5) iCloud 6) Retina 디스플레이
- 단점 및 문제점 분석
⊙ 본론 - iPhone 4S 마케팅전략
- STP, SWOT, 4P MIX, BCG MATRIX
⊙ 결론
- 향후 애플 나아갈방향
형태 - 주식회사
창립 / 창립자 - 1977년 / 스티브 잡스, 스티브 워즈니악
시장 정보 - 나스닥 : AAPL, 런던 : ACP
본사 - 미국 켈리포니아 주 쿠파티노
핵심 인물 - 스티브 잡스 - 최고경영자
- 조나단 아이브 - 산업 디자인 담당 부사장
산업 분야 - 컴퓨터 산업, IT산업 소매업
웹사이트 - http://www.apple.com/
스티브 잡스
스티브 워즈니악
서론 - 기업개요
1. 경영은 기존 질서와 철저히 다르게
2. 잘 할 수 있는 분야를 선정해 직접 몸으로 뛰어라.
4. 기술력 과신하기보다 소비자 눈높이에 맞춰라.
3. 항상 새로운 것에 주의를 기울이고 포기하지 마라.
Think Different
Let’s be pirates!
What I want is what you want
Napsterize your knowledge
서론 - 경영이념, 경영철학
Dual-core A5 칩. 지금까지 가장 강력한 iPhone
iPhone 4S - 기능, 강점분석
폰 카메라라고는 도저히 믿기 힘든 카메라.
비디오 촬영. 놀라운 1080p HD 화질로.
iOS. 가장 앞선 모바일 운영 체제. 사용하기도 가장 쉽습니다
iCloud. 당신의 콘텐츠. 당신의 모든 기기로.
Retina 디스플레이.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 애플의 성공요인 분석
  • (아이폰을 중심으로)비전의 제시와 실현욕구“MP3와 휴대폰을 하나로 합치자”창의성과 혁신시리(Siri) 기능도전정신신시장 개척: 새로운 시장을 만들었다25부품공급업체 축소-> 원가절감전략S/W H/W 인터넷 서비스 통합-> 차별화: 마이너스 디자인아멜리오 재임 당시 과다한 프로젝트프로젝트, 제품 수 축소-> 집중화26원가절감 위해서 외부에서 생산: 아웃소싱(폭스콘)1넥스트와의 통합: 인수&합병2관련다각화: 컴퓨터, 휴대폰, MP3(전자제품)327

  • [A+] 애플 아이폰4S - 기업전략, 마케팅전략, 성공비결, 시장환경분석, 향후 나아갈 방향
  • 성공요인 및 마케팅전략분석서론. Chapter 1 - Apple 기업소개, 경영현황- 기업소개, 경영방침, 경영전략- 주요제품, 사업현황- 기업컨셉, 기업문화- 조직체계, 발전과정본론. Chapter 2 - 스마트폰 시장환경분석- 스마트폰 시장 판매현황- 스마트폰 점유율 (삼성, 노키아, 애플)본론. Chapter 3 - 애플 마케팅전략 분석- 4P, STP, SWOT 분석- 핵심전략 분석본론. Chapter 4 - iPhone 4S 제품분석, 장단점 분석- 제품사양, 강점 및 특징분석1) Dual-core A5 칩. 2) 카메라 3) 1080

  • [마케팅전략] 삼성 갤럭시s3와 아이폰 iPhone 4S 비교분석
  • VS서론 : 스마트 폰 시장환경분석- 스마트 폰 시장 판매현황- 스마트 폰 점유율본론 : ① 삼성전자 기업소개, 경영현황- 기업소개, 발전과정, 경영방침, 경영전략- 주요제품, 사업현황② 마케팅전략 분석- 4P, STP, SWOT 분석- 핵심전략 분석③ 경쟁업체 iPhone 4S 비교분석- 제품사양, 강점 및 특징분석- 단점 및 문제점 분석- 갤럭시, 아이폰 비교분석결론 : 전략 제시목차최근 삼성전자와 애플간 소송전쟁으로 업계 전문가들은 삼성전자 갤럭시SⅢ는

  • 핸트폰시장,스마트폰시장,삼성겔럭시,아이폰,경쟁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VS서론 : 스마트 폰 시장환경분석- 스마트 폰 시장 판매현황- 스마트 폰 점유율본론 : ① 삼성전자 기업소개, 경영현황- 기업소개, 발전과정, 경영방침, 경영전략- 주요제품, 사업현황② 마케팅전략 분석- 4P, STP, SWOT 분석- 핵심전략 분석③ 경쟁업체 iPhone 4S 비교분석- 제품사양, 강점 및 특징분석- 단점 및 문제점 분석- 갤럭시, 아이폰 비교분석결론 : 전략 제시목차최근 삼성전자와 애플간 소송전쟁으로 업계 전문가들은 삼성전자 갤럭시SⅢ는

  • [A+ 마케팅] 삼성전자 갤럭시노트 마케팅전략, 성공요인, 스마트폰시장환경분석, 향후 전망 및 발전방향
  • 분석서론. Chapter 1 – 삼성전자 기업소개, 경영현황- 기업소개, 경영방침, 경영전략- 주요제품, 사업현황, 발전과정- 조직체계, 주요 연혁본론. Chapter 2 - 스마트폰 시장환경분석- 스마트폰 시장 판매현황- 스마트폰 점유율 (삼성, 노키아, 애플)- 삼성전자 세계시장 점유율본론. Chapter 3 - 마케팅전략 분석- 4P, STP, SWOT 분석- 핵심전략 분석본론. Chapter 4 - 경쟁업체 iPhone 4S 비교분석- 제품사양, 강점 및 특징분석- 단점 및 문제점 분석- 갤럭시, 아이폰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