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기지급능력을 나타내는 유동성 비율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4.16 / 2016.04.16
- 3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본문내용
-
단기지급능력을 나타내는
유동성비율
단기지급능력을 나타내는 유동성비율
유동비율
LG패션
제일모직
유동자산 및 유동부채(단위: 백만원)
유동비율(단위: 배)
유동자산 및 유동부채(단위: 백만원)
유동비율(단위: 배)
2011
2010
2009
2008
2007
유동자산
569,949
480,747
418,077
396,753
355,810
유동부채
87,685
79,683
139,524
121,946
116,923
2011
2010
2009
2008
2007
유동비율
2.42333
2.62147
2.99645
3.2535
0.04311
2011
2010
2009
2008
2007
유동자산
1,325,864
1,200,183
1,146,474
1,058,484
926,581
유동부채
783,331
809,282
606,929
691,322
607,346
2011
2010
2009
2008
2007
유동비율
1.6926
1.5311
1.88898
1.48302
1.6926
유동비율은 보통 1이상 이지만 유동비율이 높으면 수익성은 떨어지기 때문에 유동비율이 높다고 반드시 좋은 것은 아니다.
LG가 제일모직 보다 높은 유동비율을 보인다. 즉, 자금력에서 더 우위에 있고, 그만큼 자금압박에서 자유롭다고 예측가능 하다.
단기지급능력을 나타내는 유동성비율
유동비율 비교
단기지급능력을 나타내는 유동성비율
당좌비율
당좌자산 및 유동부채(단위: 백만원)
당좌비율(단위: 배)
2011
2010
2009
2008
2007
당좌자산
157,379
231,092
195,590
240,294
201,263
유동부채
87,685
79,683
139,524
121,946
116,923
2011
2010
2009
2008
2007
당좌비율
1.79482
2.90014
1.40184
1.9705
1.72133
LG패션
제일모직
당좌자산 및 유동부채(단위: 백만원)
당좌비율(단위: 배)
2011
2010
2009
2008
2007
당좌자산
676,744
638,067
658,393
524,600
521,110
유동부채
783,331
809,282
606,929
691,322
607,346
2011
2010
2009
2008
2007
당좌비율
0.86393
0.78844
1.08479
0.75884
0.85801
LG패션은 당좌비율의 변동이 크다.
그에 반해 제일모직은 수치가 낮지만 안정적인 모습이다.
단기지급능력을 나타내는 유동성비율
당좌비율 비교
단기지급능력을 나타내는 유동성비율
현금비율
현금 및 유동부채(단위: 백만원)
현금비율(단위: 배)
2011
2010
2009
2008
2007
현금
7,158
31,874
27,108
10,332
67,177
유동부채
87,685
79,683
139,524
121,946
116,923
2011
2010
2009
2008
2007
현금비율
0.08163
0.40001
0.19429
0.08473
0.57454
LG패션
제일모직
현금 및 유동부채(단위: 백만원)
현금비율(단위: 배)
2011
2010
2009
2008
2007
현금
75,298
18,197
79,501
15,724
8,731
유동부채
783,331
809,282
606,929
691,322
607,346
2011
2010
2009
2008
2007
현금비율
0.09613
0.02249
0.13099
0.02274
0.01438
LG의 현금비율은 변동이 크고,
제일모직은 상대적으로 수치가 낮지만 안정적인 모습이다
단기지급능력을 나타내는 유동성비율
현금비율 비교
장기지급능력을 나타내는
부채관련비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정식품의 두유제조공정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