쌀 직불금 누구를 위한 것인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4.16 / 2016.04.16
- 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쌀 직불금, 누구를 위한 것인가
01. 쌀 직불제란?
02. 쌀 직불제 필요성 및 등장 배경
03. 쌀 직불제 악용 사례
04. 대안 및 결론
C
o
n
t
e
n
t
s
1. 쌀 직불제란?
농지를 실제 경작 또는 경영하는
농업인의 소득을 보장하기 위한 제도
쌀 직불제 (쌀 소득보전 직접 지불금 제도)
쌀 고정직불금 : 쌀값과 관계없이
고정액을 지급하며 농지의 1ha당
90만원을(2014년 기준) 지급한다.
쌀 변동직불금 : 쌀 가격이 지나치게
낮을 때 발동되어 지급한다. 정확히
말해, 쌀 기준가격과 쌀 가격의 85%
만큼은 최소한 보장되는 것이다.
2. 쌀 직불제 필요성 및 등장 배경
첫 째
농가소득의 감소
- 참고문헌
-
참고자료
https://mirror.enha.kr/wiki/%EC%8C%80%EC%A7%81%EB%B6%88%EA%B8%88
http://www.imaeil.com/sub_news/sub_news_view.php?news_id=34689&yy=2014#axzz3KZuhGkjO
http://www.ksmnews.co.kr/article_disp/read.php?code=gisa_main&number=82707&category_uid=2
http://www.seoul.co.kr/news/newsView.php?id=20081016003009
http://www.nocutnews.co.kr/news/507117
http://www.nongmin.com/article/ar_detail.htm?ar_id=157931&subMenu=articletotal
3
4
5
6
7
8
9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적자원관리_성공한 기업의 모집과 선발에 대해 사례를 조사하고 시사점을 제시하세요
- 아모레퍼시픽 STP분석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아모레퍼시픽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연구
- [경영전략] The Walt Disney Company 월트 디즈니 사례
- [국제회의] 국제전시 박람회 마케팅
- 감정노동 특징,원인분석과 감정노동 문제점 및 사례연구와 감정노동 문제 해결방안 제시
- [경영전략] Michael Porter(마이클포터)의 5 forces model 사례분석(맥카페와 스타벅스)
- 동기부여 이론, 맥그리거의 XY 이론
- 쏘카 SOCAR 기업 경쟁우위분석과 SWOT분석 및 쏘카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아모레퍼시픽 SWOT분석과 기업소개 / 아모레퍼시픽 미래전략 방향 제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