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경영] 블루클럽 성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18 / 2019.12.24
- 15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블루클럽을 선택한 동기
블루클럽의 서비스 컨셉
소비자 분석
경쟁자와 비교한 지각도
블루클럽의 시장세분화 블루클럽의 마케팅믹스
1. Product 분석
2. Price 분석
3. Place 분석
4. Promotion 분석
블루클럽의 향후 대책 및 결론
첨부자료 (창업 이벤트 회사의 블루클럽 소개내용)
블루클럽의 사업성
적합상권 및 점포 개설비 내역
예상고객 및 예상수입
블루클럽 가맹시 혜택 개설 절차
참고자료
- 본문내용
- 경제개발 5개년계획이 진행되며 한국의 경제가 어느 정도 수준에 도달한 즈음 한국의 남성들은 “장발” 이라는 새로운 유행이 폭풍처럼 다가왔으며 국가에서는 미풍양속을 문란케 한다는 이유로 “장발족”을 단속하며 길에서도 남성들의 머리를 자르는 등 과잉 단속을 했다. 세월이 흐르고 자유화가 밀려올 즈음 남성들의 헤어 스타일도 변화하기 시작 했으며 머리를 뒤로 묶는 등의 스타일이 등장 하더니 염색까지 하는 시대로 접어 들었다. 이러한 추세와 함께 젊은 남성들의 미용실 출입이 시작 되었으며 미용실은 여성용, 이용실은 남성용이라는 고정관념이 깨지기 시작했다. 남성이 미장원에서 머리를 깎고 왔다는 이야기에 상당한 충격을 받았던 기억이 있지만 호기심도 발동해 머리를 살펴보고 “한번 가 봐야지…” 하는 생각을 하기도 했을 것이다. 그 이후 불과 몇 년 사이에 이용실에서 머리를 깎는 젊은 세대를 찾아 보기가 힘들어졌으나 미용실은 여전히 여성 위주의 공간으로 무료하게 기다리는 시간에 비치된 잡지를 손에 잡아 보지만 여성용 잡지 일색임을 기억 할 것이다.
- 참고문헌
-
1.www.blueclub.co.kr
2.www.donga.com
3.www. Kmarketing.co.kr
4.www.licom.co.kr
5.www. Icanbiz.co.kr
6.부천 상동점. 시청점 창업자료.
7.중앙일보 보도자료
8.헤럴드 경제 보도자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2024 가톨릭대학교 의정부성모병원 자소서
- 「성공창업전략」융합 아이템 제안서(중간고사 과제물 - (택시 + 카풀) 어플리케이션)
- 메리어트호텔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 메리어트호텔 호텔경영전략과 마케팅사례/ JW메리어트 한국 마케팅전략/ 매리어트호텔 향후전망 시사점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조직경영]롯데호텔 조직분석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조직행동론] Big-5 Model과 학습 유형의 관계
- (성적A) [마케팅원론] 시장의 매력도를 분석하는 절차 및 시장 매력도를 평가하는 기준인 외형적, 구 조적, 환경적 요인들에 대해 설명하시오.
- 아이더(EIDER) 환경 분석과 마케팅 전략
- [거시경제학] 현재 우리나라 거시경제 정책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