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스타일에 따른 마케팅 -롯데 자일리톨 사례를 중심으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04 / 2016.02.04
- 2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소비자 행동론
자일리톨
라이프 스타일에 따른
마케팅
-롯데 자일리톨 사례를
중심으로
소비자 행동론
자일리톨
목 차
회사개요
회사연혁
라이프스타일의 정의
라이프스타일의 종류
껌 전체 시장의 환경분석
롯데 자일리톨 시장의 환경분석
롯데 자일리톨의 SWOT분석
롯데 자일리톨 시장의 STP전략
롯데 자일리톨 시장의 4P’s전략
롯데 자일리톨에 대한 소비자 행동 변화
롯데 자일리톨이 나아갈 길
소비자 행동론
자일리톨
회사 개요
롯데 제과는 1967년 설립 이래 고객들의 사랑과 신뢰 속에 지속적인 성장을 거듭했다.
끊임없는 신제품 개발, 다양한 마케팅 전략과 앞선 유통 방식으로 제과 업계의 정상을 지키며, 미래 식품기술개발로 국내 식품산업의 선진화, 국제화에 기여하고 있다.
롯데 껌과 초콜릿은 우수한 원료와 뛰어난 제조 기술로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세계 최고의 품질로 인정받고 있다.
롯데 제과는 국내 식품업계의 리더로서 책임과 역할을 다하고, 나아가 세계인의 사랑을 받는 식품회사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소비자 행동론
자일리톨
도입기
1967. 4. 3. 롯데 제과 주식회사 설립
1968 6. 전국 5대도시에 출장소 개설
1969 . 2. 영등포 공장 완공
1969. 10. 껌 베이스 공장 완공
1970. 3. 시흥 공장 가동
1971. 12. 영등포 공장 껌 생산 개시
1973. 12. 기업공개 및 상장
성장기
1975. 2. 영등포 공장 초콜릿 공장 및 생산 개시
1979. 1. 양산 공장준공
1983. 8. 평택 공장 완공, 중앙 연구소 설립
1984. 7. LA지사 설치
1988. 올림픽 공식 공급 업체 선정
1989. 11. 수출 1천만불탑수상
1989. 12. 본사 영등포구 양평동 4가 23번지로 이전
1991. 5. 영등포 공장 복지관 완공
1990. 3. 롯데 산업대학 개강
1992. 12. 북경 지사 설치
성숙기
1995. 2 롯데 필리핀 합작 회사 설립
1995. 7. 모스크바 호치민 지사 설립
1995. 12 수출 5천만불 탑 수상
1996. 2. 롯데 필리핀 합자 회사 설립
1996. 4. 대전 공장 준공
1997. 4. ISO 9001인증 획득
1997. 11. 김해 물류센터 준공
1998. 1. LA지사를 시카고로 이전
1998. 4. 슈퍼 프리미엄 아이스 크림 ‘나뚜루’ 사업개시
1998. 9. 베트남 껌 공장 준공 및 판매개시
1999. 1. 해외사업 업무 롯데 상사 이관
1999. 12. PI통합정보시스템 가동
2000 . 6. 한,일 신입사원 교류 연수 시작
2000. 8. 업계 최고 금강산 지역 빙과 판매 개시
회사 연혁
소비자 행동론
자일리톨
특정사회, 특정집단, 또는 개인이 지니고 있는 독특한 생활양식
구체적으로 라이프스타일이란 사람들이 생활하는 방식, 그리고 시간과 돈을 사용하는 방식. 사람들의 생활양식은 그들이 속해 있는 문화권이나 사회계층, 준거집단 등의 영향을 받아 독특한 형태로 형성 ·개발되기 때문에 국가별, 사회계층별, 특정 집단별, 또는 개인별로 상이한 라이프스타일을 보이게 된다.
라이프스타일의 정의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광고학_1주차를 통해 광고에 대한 개념과 기능, 유형에 대해 학습해보았습니다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기업의 투자활동을 바탕으로 현금흐름을 추정하고 이에 대한 경제성분석을 NPV와 IRR을 통해 분석하시오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