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전략] 코카콜라사의 글로벌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17 / 2019.12.24
- 3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4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기업 선정 이유
CEO 소개 – 팸버튼, 아서캔들러
코카콜라사의 연혁
코카콜라사의 글로벌 정도
코카콜라사의 경영 이념 및 목표
코카콜라사의 경영 방식
코카콜라사의 글로벌 마케팅 전략
코카콜라사의 스포츠 마케팅 전략
코카콜라의 환경분석(SWOT분석)
코카콜라사의 이슈
- 본문내용
-
기업경영방식
코카콜라사와 보틀링 파트너
(보틀러 정책)
- 보틀러: 코카콜라의 원액을 받아 병입, 제품으로 만드는 회사
- 3A(Availability, Affordability, Acceptability)를 충족시키기 위해 바틀러 정책 필요.
바틀러를 정하는 원칙
- 파트너의 현지시장에 대한 이해정도
- 경영능력
- 자본력 및 코카콜라 경영이념과의 조화여부
스포츠 마케팅 전략
1928년부터 올림픽 공식 후원사
1974년부터 축구 월드컵 대회의 공식후원사
목적
-코카콜라 사업을 강화시켜 매출을 증대
코카콜라사의 브랜드를 중심으로 독특한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소비자들에게
유대를 강화
-코카콜라 조직원들의 관심과 참여를
바탕으로 자연스럽게 조직을 활성화.
자료평가
- 그냥그래용,,,,,
- dky***
(2009.11.29 20:37:52)
- 쉣~! ㅡㅡ
- sksdhxo***
(2008.05.29 17:36:40)
- 목차에 비해 내용빈약
- juns***
(2008.02.17 14:59:59)
- 그럭저럭 괜찮은 자료..
- seonj***
(2006.05.24 18:04:01)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