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기업의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6.20 / 2019.06.20
- 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추천 연관자료
- 뚜레쥬르(Tous Les Jours) 기업환경STP분석핵심전략4P분석마케팅전략CJ푸드빌글로벌전략
- [글로벌마케팅전략의 전개] 글로벌기업의 마케팅전략(국제마케팅전략) 표준화와 차별화, 글로벌마케팅믹스전략
- [글로벌마케팅] 글로벌기업 국제기업 구글 Google 핵심역량, 기업전략 기업성공사례 성공요인분석 글로벌전략 글로벌경영 마케팅 분석(ppt)
- [마케팅] [스포츠마케팅]글로벌기업 ‘나이키’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글로벌기업 사례분석] 세계 1위 보안업체 ADT CAPS 캡스 - 기업전략 성공요인 마케팅 4P STP SWOT 분석(PT)
- 하고 싶은 말
- 핵심 내용을 간략하게 요점만을 정리한 자료입니다.
- 목차
-
글로벌기업의 마케팅전략
I. 확장
II. 현지적응
III. 창조
* 참고문헌
- 본문내용
-
글로벌기업의 마케팅전략
글로벌전략을 추구하는 기업의 경우 마케팅믹스를 연장(extension), 적응(adaption), 그리고 창조(creation)한다.
이 점에서 않은 혼란이 있는 것은 사실이다. 많은 사람들은 글로벌기업이 제품개발을 단지 세계시장용으로만 제한하는 것으로 가정한다. 이러한 가정은 대체적으로 글로벌기업이 하나의 환상이라고 주장하는 사람들에 의해서 제기되는데, 현지시장의 특성에 적응하지 못하는 기업은 망할 수밖에 없다.
분명한 것은 대단히 세분화된 세계에서 모든 기업은 각 현지의 독특한 시장 특성에 적응해야 한다.
그러나 각 지역에 다양한 차별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세계시장에 세계시장용 제품을 개발할 수 있을 정도의 충분한 유사성(동질성)이 존재한다는 사실이다. 글로벌전략을 추구하는 기업은 다음과 같이 제품의 연장, 적응, 그리고 글로벌시장제품을 개발하거나 현존하는 브랜드를 적절하게 확장하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글로벌 마케팅믹스의 활용] 글로벌기업의 마케팅믹스전략
- 한국타이어,글로벌기업성공사례,한국타이어마케팅전략,한국타이어글로벌성공전략,해외진출전략사례
- 프랑스 초우량 기업 다농의 액티비아 요쿠르트 마케팅전략[Danone Activia Yogurt Marketing Strategy]
- [글로벌기업 사례분석] 세계 1위 보안업체 ADT CAPS 캡스 - 기업전략 성공요인 마케팅 4P STP SWOT 분석(HWP)
- 글로벌기업,글로벌경영,마케팅전략사례,아모레퍼시픽,태평양,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력개발과활용_최근 점점 지식근로자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지식 근로자와 고성과 작업 시스템 대하여 각각 설명하고, 기업들이 지식 근로자들을 보다 잘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고 그 사례를 하나 소개하시오
- [기업재무] 유한양행 기업가치평가분석, 재무분석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 투자론) 증권분석과 투자전략 수립에 있어 효율적 시장과 비효율적 시장의 차이점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