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발란스 브랜드분석과 뉴발란스 마케팅전략 사례분석및 누발란스 향후 마케팅 4P전략 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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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발란스 브랜드분석과 뉴발란스 마케팅전략 사례분석및 향후 마케팅 4P전략 제시 레포트입니다.

뉴발란스의 현재상황과 마케팅전략에 살펴보고 한 발 더 나아가 새로운 발전방향을 정립하여, 뉴발란스의 미래 마케팅전략방향에 대하여 모색해 보았습니다..
목차
1. 뉴발란스 브랜드 소개

2. 뉴발란스의 시작과 브랜드 이미지

3. 스포츠화 시장상황분석

4. 뉴발란스 마케팅전략 사례
(1) 브랜드마케팅
(2) 고객소통전략 (SNS마케팅)
(3) 차별화된 광고전략
(4) 서비스마케팅

5. 향후마케팅 4P전략 제언 (30~40대 타켓전략 제시)
(1) Product전략 제시
(2) Price전략 제시
(3) Place전략 제시
(4) Promotion전략 제시
본문내용
2019년 스포츠화시장은 경제상황이 좋지 못함에도 상관없이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특히 웰빙 시대에 건강과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경제 침체에도 불구하고 스포츠와시장의 상승세가 계속 이어지는 추세이다.

스포츠와 시장의 고객층은 예전에는 주로 건강을 중시하는 40대~60대 고객이 많았지만, 현재는 다양한 기능을 내세운 스포츠가 등장하면서 주 고객이 2~30대로 넓혀져 전 연령층으로 고객층이 고루 확대되었고 다이어트나 일상생활의 걷기운동을 통해 건강을 찾으려는 현대인들의 요구에 부응했다고 볼 수 있다.
이러한 상황에서 많은 스포츠 브랜드들이 공격적인 마케팅과 자신의 브랜드만의 차별화된 특징으로 경쟁을 펼치고 있다,
그리고 스포츠화 시장에 다양한 경쟁자가 존재함에도 불구하고 뉴발란스가 여전히 높은 브랜드 선호도를 유지할 수 있는 원동력은 뉴발란스의 일관성 있는 브랜드 콘셉트와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통한 제품 차별화에서 근거를 찾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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