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전략의 장단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6.18 / 2019.06.18
- 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글로벌경영 - 주요 내용을 요약 및 정리한 레포트 자료입니다.
- 목차
-
글로벌전략의 장단점
I. 글로벌전략의 장점
1. 비용절감
2. 생산과 품질개선
3. 고객호감도 강화
4. 경쟁수단의 증가
II. 글로벌전략의 단점
* 참고문헌
- 본문내용
-
글로벌전략의 장단점
글로벌전략을 구사하게 됨에 따라 잠재적인 글로벌화의 혜택 4가지, 즉 비용절감, 제품과 프로그램의 품질개선, 고객 호감도의 강화, 경쟁수단의 증가 중 하나 또는 그 이 상의 것을 얻을 수 있다.
I. 글로벌전략의 장점
1) 비용절감
통합된 글로벌전략은 여러 가지 방법으로 세계 규모의 비용절감을 가능케 한다.
1/ 규모의 경제는 2개국 혹은 그 이상의 나라에서 생산 집중이나 활동을 집약함으로써 달성된다.
2/ 비용절감은 생산거점이나 다른 활동을 비용이 저렴한 국가로 이전시킴으로써 달성된다.
3/ 초점(focus)을 좁힌 생산은 다양한 로컬 모델로부터 소수 글로벌 모델로 생산품목을 줄이는 것을 의미한다.
4/ 유연성은 일정시간에 가장 낮은 비용의 이점을 향유하기 위해 단기간에 한 장소로부터 다른 장소로 생산을 이전시킴으로서 발휘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