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유아스낵_중국진출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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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우리 아이의 첫 과자,
못 생겨도 괜찮아
INDEX
시장분석
수출진행
향후계획
최종목표
02
03
04
05
조원소개
01
001
시장분석
실패사례
제품소개
Swot분석
Stp분석
설문조사
실패사례
내용과 관련된 설명을
입력해주세요
서룡상사, 이미 자체적으로 중국진출 생각하고 있어 실패
제품소개
블루베리,자색고구마,당근 등 다양한 맛의 쌀과자
유기농 햅쌀을 이용한 쌀과자
못난이쌀과자 (맘스쌀과자)
제품소개
딸기,배,사과 등 다양한 맛의 동결건조과자
무색소, 무첨가의 과일 과자
이치비야 (다미산업)
SWOT 분석
약간 비싼 가격
낮은 브랜드 지명도
중국의 영유아 시장의 발달
녹색식품 선호도
새로운 소비자 등장
전자상거래 이용 증가
한국제품에 대한 좋은 이미지
단어사용 문제
환율변동
무농약,무첨가 제품
유해물질 X
동결건조 기술
강점
strength
약점
weakness),
위협
threat
기회
opportunity
SWOT 분석
strength
01
무농약 ,유기농 제품
02
유해물질이 없는 제품
무첨가, 무색소인 제품
나트륨 0G
03
동결건조기술
동결건조기술 장점
1)저장성 우수
2) 식감 우수
3) 복원력 우수
4) 맛과 영양소 우수
동결 건조기술을
과일에 처음 접목
유기농 햅쌀을 사용한 쌀과자
부가재료도 전라도에 있는 밭에서
유기농 재배
Weakness
타오바오 내 동종 제품 가격
16.90위안
18.8위안
27위안
28위안
다미산업 : 19위안
맘스쌀과자 : 24위안
opportunity
중국의 유아제품시장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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