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휴대폰 애니콜의 마케팅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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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삼성 휴대폰 애니콜의 마케팅 전략
삼성 휴대폰 애니콜의 마케팅 전략삼성 휴대폰 애니콜의 마케팅 전략
삼성의 중국 진출 배경
LOGO
S T P 전략
Sega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시장세분화
표적시장 설정
포지셔닝
LOGO
시장 세분화
과시소비경향
외제품 선호 경향
고가의 제품
( = 양 질 )
LOGO
표적시장 설정
개성이 강한 20대
부를 과시하고
싶어하는 중년
가장 매력 적인 곳
대도시에 거주하는
LOGO
포지셔닝
고기능 고가격
시 장
기존제품에의
욕구불만
다양한 광고 활동
나아갈 방향 제시
LOGO
마케팅 믹스 전략
제품전략
가격전략
4 P
A
B
유통전략
C
촉진전략
D
팔리는 대로 생산하자
각개 전투 전략
내 손안의 더
큰 세상
스타 마케팅
LOGO
스타 마케팅
비 - Anycall 뮤직 비디오
LOGO
성공 요인 분석
R&D
Image
Cultur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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