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의 진정성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05 / 2016.01.05
- 2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한국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CSR)의 진정성
Company Logo
Contents
CSR의 정의와 영역
1
CSR에 대한 국민 인식 조사
3
CSR 성공 실패 사례 (진정성 유무)
4
CSR의 진정성 제고 방안
5
한국의 CSR 변천과정
2
Company Logo
1. CSR의 정의와 영역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CSR)
기업 활동을 통해 이해관계자들을 만족시키고 경제, 사회, 환경문제를 기업이 속한 공동체와 사회에 긍정적으로 영향을 미치기 위한 책임 있는 활동
Company Logo
1. CSR의 정의와 영역
Company Logo
1. CSR의 정의와 영역
사회공헌활동
자선, 교육, 문화, 체육활동 지원
환경경영/윤리경영
제품 안전
회계 투명
성실한 세금 납부
고용창출
이윤극대화
4단계 - 자선적 책임
3단계 - 윤리적 책임
2단계- 법적 책임
1단계 - 경제적 책임
이윤을 내기 위해 노력하는 동시에 법을 준수하고, 윤리적이고
성실한 기업시민의 역할을 다하는 것이라고 할 수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아모레퍼시픽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연구
- [경영전략] The Walt Disney Company 월트 디즈니 사례
- [국제회의] 국제전시 박람회 마케팅
- 감정노동 특징,원인분석과 감정노동 문제점 및 사례연구와 감정노동 문제 해결방안 제시
- [경영전략] Michael Porter(마이클포터)의 5 forces model 사례분석(맥카페와 스타벅스)
- 동기부여 이론, 맥그리거의 XY 이론
- 쏘카 SOCAR 기업 경쟁우위분석과 SWOT분석 및 쏘카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아모레퍼시픽 SWOT분석과 기업소개 / 아모레퍼시픽 미래전략 방향 제언
- [회사법] 법인격부인론
- [스포츠마케팅] 한국 프로농구 KBL의 활성화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