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RESEARCH - 스타벅스의 마케팅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05 / 2016.01.05
  • 2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Collect customers’ unsatisfactory & demands
→ Design & Run Survey and scheme statistics with the result
Analyze Starbucks current plan and measure its potent
→ In-depth interview with store manager
Find superiority over competitors
→ Search secondary data of other coffee brands and find weaknesses
Adapt foreign branch’s tactic
→ Study Starbucks’ current foreign market strategy and determine its adaptability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스타벅스,스타벅스마케팅,스타벅스분석,스타벅스 서비스마케팅,스타벅스서비스
  • 스타벅스 사진 1011인구 통계 프로파일):1992 커피와 문화를 즐기러 스타벅스로 가는 상위클래스의 사람들2002 1992년보다 더 어려지고 덜 교육받고 더 낮은 수입을 버는 사람들이미지 분야)1992년 제3의 공간이라 불리는 공간(최고품질의 커피와 휴식을 가질수 있는 공간)2002년 편리한 공간(사람들을 만나고 커피가 단순히 좋은 공간)1213“But according to the data from market research, we’re not always meeting our customers’ expectations in the area of customer satisfaction

  • [시장조사론] Pascucci(파스쿠시) 신촌점의 마케팅전략을 위한 시장조사분석
  • Pascucci 신촌점의 마케팅 전략을 위한 시장 조사 / 분석Market Research No.1통계분석 (SPSS)1단계 : 정성조사 - FGI2단계 : 정량조사 - 설문지법1단계 : 의뢰업체 문제 파악, 의뢰 내용문석2단계 : Guide-line 작성 및 협의보고서 작성 및 프리젠테이션자료수집 및 Excel을 이용한 자료처리조사과정Market Research NO.1* / 61Contents조 사 목 적Passcucci 소개 / 시장상황문제인식 / 조사목적 설정조 사 내 용정성조사정량조사팀 구 성조 사 설 계정성조사정량조사연

  • 카페베네 마케팅사례분석과 카페베네 문제점과 개선방안제안 및 카페베네 마케팅전략제안(카페베네vs스타벅스 전략비교분석)
  • 카페베네마케팅전략 보고서Ⅰ.서론국내 커피시장의 과도한 포화상태로 인하여, 그간 호황을 누려오던 커피 프랜차이즈 산업의 흐름이 바뀌고 있다.1999년도 스타벅스 이화여대 1호점을 시작으로 커피 프랜차이즈 문화가 점점 한국 사회 내에 자리 잡기 시작했다. 이러한 사회적 방향에서 처음으로 2008년 한국 토종 커피 전문점인 카페베네가 출범함으로 인해 카페 문화가 더더욱 확장되기 시작했다. 오늘날 커피전문점은 사회적 관계의 장소로 여겨

  • [마케팅관리론] 불황극복 마케팅전략
  • 마케팅이 급속히 확산되고 있다. 정보통신 분야뿐 아니라 일반제조업과 유통업 및 서비스 업체들도 인터넷의 효과를 실감하면서‘광고 매체’와 ‘마케팅’의 도구로 인기를 더해 가고 있는 분위기다.4. 이미지 마케팅미국인들이 아침에 일어나서 직장에 출근할 때, 점심을 먹고 휴식을 취할 때, 퇴근하고 집에 돌아가는 길에 모두 빠지지 않고 공통적으로 등장하는 것이 있다. 미국 커피 브랜드의 상징으로 자리 잡은 ‘스타벅스’ 커피가 그 주인공

  • [마케팅조사] 커피빈(Coffee Bean & Tea Leaf)의 경쟁력 재고를 통한 향후 발전전략
  • Coffee BeanMarketing Research 의 경쟁력 재고를 통한 향후 발전전략Contents 조사 배경 및 연구방향2. 브랜드 개요3. 시장 동향3. 조사 개요4. 데이터 분석5. 전략 제시6. 결론7. 참고문헌 및 자료 출처1. 연구배경 및 연구주요 내용 연구배경의문 1. 커피전문점 순위는 불변일까?의문 2. 한때 스타벅스 소비자들이 커피빈으로 옮기는 현상지속되면 언젠간 커피빈이 1위?의문 3. 그렇다면 커피 브랜드를 찾는 소비자는 어떤 유형?연구주요 내용1.소비자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