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달빛기행 소개 및 취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05 / 2016.01.05
  • 1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경주
달빛기행
목 차
경주 달빛기행 소개 및 취지
경주 달빛기행의 코스와 공연
경주 달빛기행의 문화재 소개
경주 달빛기행의 공연 소개
경주 달빛기행 소개 및 취지
경주 달빛기행 소개
1994년 9월 경주 남산 칠불암을 시작으로 실시된 달빛 신라 역사기행은 2003년부터 경상북도, 경주시의 후원을 받음으로서 현재 전국적인 문화상품으로 발전 하였으며 경주만이 가지고 있는 풍부한 문화자원과 야간 테마체험 관광을 결합해 신라 천년의 문화를 더욱 생동감 있게 연출하면서 2007년 한해만 7,000여명 이상이 참가하는 등 이제는 경주는 물론 전국적으로도 대표적이고 모범적인 야간 테마 관광프로그램으로 자리를 잡아가고 있다.
경주 달빛기행의 취지
우리 문화제를 더 많은 사람들에게 친근하게 홍보할 수 있는 디딤돌 역할을 수행한다.
적합한 문화체험 프로그램 개발을 통해 문화 시민의 의식 형성을 도와준다.
사람들이 함께 어울리는 마당으로써 경주 문화를 보전하고 계승하는 계기가 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논술] 논술 자료집ok
  • 및 종류개요를 작성할 때는 항목 간의 관계가 분명히 드러나고, 각 항목이 유기적으로 연결되도록 하여야 한다. 예를 들면, 주제에 따라 몇 개의 주요 상위 항목을 설정하고, 그 밑에 하위 항목들을 둔다. 그리고 그 내용의 범위가 넓을 때에는 다시 하위 항목들을 설정하여 구체화한다.개요는 단락별 개요, 장, 절 개요, 줄거리 개요 등으로 유형이 구분된다. 단락별 개요는 글자 그대로 본문의 단락을 바탕으로 작성된 개요이다. 주로 논술 시험과 같은

  • `한국방문의 해` 발전방향
  • 및 약 7만 9천명의 고용유발효과를 기대• 88올림픽, 2002월드컵과 함께 우리 경제성장의 기폭제③ 경주한류드림페스티벌• 개최기간 : 2011. 10. 1 - 10. 3(2일간)• 개최장소 : 경주실내체육관, 경주시민운동장, 경주 예술의 전당• 참석인원 : 약 23,000명 정도(국외 8,000명, 국내 15,000명)10월 1일10월 2일10월 3일10월 1-3일한류 신라 역사 달빛기행류시원 팬미팅한류드림콘서트K-POP커버댄스부대행사신라문화 체험한류스타 영상물 상영패키지 여행•

  • [고전시가론] 시조
  • 기행, 계고(稽古), 유람유흥, 농사 등 작품주제가 매우 다양한 특징을 지니고 있다. 특히 세도정치로 혼미했던 조선후기 철종시대에고관대작의 위치에 있으 면서도 당시 관료사회의 부정부패와 참상을 시조에 담아 비판․고발함으로써 사회질서를 바로잡고자 노력했으며, 판소리나 민요 등에서 보여지는 현실 비판의 민중가요 형식을 시조에 도입하고 월령체 시조를 처음으로 쓰는 등 기존의 전통적인평시조의 형식과 내용에 새로운 변화를 주었다.

  • 공무원 국어 기출문제(국가직7급,국가직9급,국회8급,경찰공무원,군무원)
  • 소개해 드렸다 ④ 일상생활에서도 관용적인 표현을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다.1. 정답 및 해설 ③유음이의어의 식별을 묻고 있다.(한글맞춤법 57항 참조)이따가(부사) : 조금 지난 뒤에. - 준말(이따)있다가(어미) : 어떤 동작이나 상태 따위가 중단되고 다른 동작이나 상태로 바뀜을 나타내는 연결 어미.그러므로 보기 ③번은 위아래가 바뀌어 있다.③ 이따가 : 지금은 바쁘니까 이따가 만나자.있다가 : 조금만 누워 있다가 일어나마. ① 너비 -

  • 1920년대 후반 한국시
  • 취지 : 흑인 여성에 대한 찬양을 노래한 시를 읽고, (가), (나)의 화자 중 누가 이 시를 높이 평가하겠는지, 그 이유는 무엇인지 생각하여 발표해 보는 활동이다.- 지도 방법 : 우선 학생들에게 제시된 시의 제재와 주제 및 대상에 대한 태도를 파악해 보게 한 다음, 이 시의 경향이 (가), (나) 중 어느 시와 비슷한지 생각해 보도 록 지도한다.2.임화,/ 2회 : (디딤돌, 민중)* 교과서 핵심정리① 갈래 : 자유시, 서사시 (단편 서사시)② 성격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