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_사회공헌활동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05 / 2016.01.05
  • 1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기업의 사회공헌활동
목차
1. 기업사회공헌의 이해
1) 정의
2) 분류
3) 대두배경
4) 이유
2. 기업사회공헌의 현황
1) 추이
2) 저해요인
3) 우리나라 기업사회공헌의 문제점
3. 우리나라 기업사회공헌 사례
1. 기업사회공헌의 이해
1) 정의
기업이 이윤을 추구할 때 사회 전체의 복지도 동시에 고려해야한다는 것으로 기업이 기업이미지 개선이나 장기적 관점에서의 이익 추구를 목적으로 물적, 인적 자산을 활용해 지역사회의 유지, 발전에 기여하는 행동.
1) 정의 - 유명인사
The Business of business is business
사회공헌은 회사의 이익을 증가시키기 위한 것이다 . -밀턴 프리드먼-
기업 사회 공헌은 어떤 목적 없이
기업의 이익을 함께 나누는 것이다.
-안철수 -
1. 기업사회공헌의 이해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