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무로의 자존심 대한극장의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05 / 2016.01.05
- 1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충무로의 자존심
<대한극장>의
마케팅 전략
H i - F I v e : 충무로의 자존심.
목 차
연구 주제, 선정이유 및 연구목적
조사 대상
조사 과정 및 방법
설문지 작성 방법 및 내용
속성 만족도 중요도 모델 분석
설문 조사를 통한 마케팅 시사점
FGI 결과 분석
FGI를 통한 마케팅 시사점
대한 극장의 마케팅 전략 수립
대한 극장 담당자의 의견
종합적 마케팅 전략 수립
목 차
H i - F I v e <충무로의 자존심> ─
연구 주제, 목적 및 주제선정 이유
연구 주제
영화관에 대한 소비자들의 주요 선택 속성 분석을 통한 대한극장의 마케팅 전략 수립.
연구 목적
- 영화관에 대한 주요 선택 속성 사항들을 파악.
- 속성 만족도 - 중요도 모델을 적용하여 분석.
=> 모델 분석, FGI, 기업 담당자와의 인터뷰를 통해 종합적인 마케팅 전략을 수립.
주제 선정 이유
- 멀티 플렉스 영화관의 등장 → 소비자들의 인식 변화.
- CGV의 공격적 마케팅 → 대한극장의 고전예상.
- 영화 산업의 급속한 성장 → 새로운 경쟁자 등장 예상.
H i - F I v e <충무로의 자존심> ─
- 지리적으로 경쟁관계에 있는 영화관 (메가박스와 롯데시네마 제외)
- 소비자들의 인지도가 높은 영화관 (캣츠 등의 소형 영화관 제외) (MMC와 같은 새로운 경쟁자 제외)
- 멀티 플렉스 영화관의 선두주자 vs 후발주자 (명동 CGV vs 서울극장, 대한극장)
=>이들 중 국내 영화관 매출액이 가장 떨어지는 대한극장을 전략 수립 대상자로 선정
조사 대상
H i - F I v e <충무로의 자존심> ─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서비스 품질관리 실패사례 분석(VIPS & Blockbuster)
- 본인이 경험한 부정적인 리더쉽 상황을 구체적으로 사례로 제시하고 리더쉽의 근본 원인을 분석하고 개선방안을 학습한 리더쉽 이론 중 하나를 적용하여 제시
- [생산관리] 선진 물류업체 P&G 사례조사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반찬배달전문쇼핑몰사업계획서
- [항만의 종류와 시설] 항만종류의 분류 및 항만시설, 수역시설, 외곽시설, 계류시설, 하역시설, 부두
- 신라호텔 호텔경영 마케팅사례 연구와 신라호텔 SWOT분석과 사업분석 및 신라호텔 미래전략방향 수립
- [힐튼호텔 글로벌마케팅전략 사례연구] 힐튼호텔 기업분석과 힐튼호텔 마케팅 SWOT,4P전략,서비스전략,경영전략분석및 나의견해정리 레포트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여가학개론] 나라별 여가활동 조사
- [서비스마케팅] 금호 아시아나 항공(Asiana Airlines) 성공요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