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의 글로벌 경쟁우위를 위한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05 / 2016.01.05
- 47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Lock & Lock
당신의 주방에 들어온 혁명
락앤락의 글로벌 경쟁우위를 위한 전략
INDEX
선정이유
기업소개
상황분석
문제점 도출
대응전략
시사점
1.선정이유
-비교적 높은 TNI지수
-밀폐용기 브랜드에서
주방생활 브랜드로 영역확장
-세계 여러 곳의
해외법인과 생산공장
‘당신의 주방에 들어온 혁명’
다국적 기업 조건에 적합
전세계 117개국, 180여 매장 소유
2.기업소개
‘당신의 주방에 들어온 혁명’
2.기업소개
‘당신의 주방에 들어온 혁명’
락앤락 사업영역
LOCK&LOCK BUSINESS FIELD
저장용품
락앤락 클래식
락앤락 글라스
실비(도자기)
락앤락 비스프리
기타
아웃도어
저장용품
락앤락 아쿠아
락앤락 비스프리
아쿠아 (물통)
락앤락 런치(도시락)
락앤락 핫앤쿨(텀블러)
기타
수유용품
이유 · 발육용품
위생용품
목욕용품
의류용품
리빙용품
(수납 및 정리함)
LOCK
&
LOCK
STRENGTH
TECHNOLOGY
100% 밀폐가능한 제품개발(4면 결착방식)
기존제품보다 100배 강한 잠금기능
STABILITY
납(pb), 카드뮴(cd) 검출량 0
BISfree(환경프리미엄)브랜드
BLAND POWER
한국, 중국 등 밀폐용기 브랜드 인지도 1위
중국 90%이상 브랜드 인지도
China brand power index 1위
R & D ABILITY
중국 상해, 베트남 호치민에 R&D 센터 운영
소비자의 Needs 반영한 제품 출시
DISTRIBUTION &
BUSINESS ABILITY
한류문화 접목한 스타마케팅
다양한 유통채널
락앤락,
그 속을 파헤쳐 보다.
시가총액 = 6.132억원
상장주식수*현재가=55,000,000*11,150
(2015년 5월21일 기준)
시가총액순위 코스피 246위
TNI 지수 : 65.2%
해외자산/총자산 = 558,561/1,335,517백만원
해외매출/총매출 = 318,904/501,728백만원
해외고용/총고용 = 4,986/5,494명
‘당신의 주방에 들어온 혁명’
3.상황분석 _ 락앤락
출처: 다음증권, dart 연간 사업보고서, 본사전화문의
최초의 사면결착
내열강화유리 밀폐용기
유리밀폐용기 시장 중 80%차지
출처: 다음증권, dart 연간 사업보고서
3.상황분석 _ 삼광글라스
‘당신의 주방에 들어온 혁명’
시가총액
삼광글라스
90,000*4,854,418 = 4,368억원
(2015년 5월21일 기준)
시가총액순위 코스피 289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