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조_LI_&_FUNG 문제점과 해결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05 / 2016.01.05
  • 3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LI & FUNG
01 LI & FUNG ?
02 문제점 & 해결방안
03 시사점
04 출처 & 질의응답
I
Index
05 보완점
1
PART 01
LI & FUNG ?
1
4
1
2
7
906년 설립된 세계적인 소싱(Sourcing)전문 무역회사 그룹
0여개국
만 5천여개의 협력업체와 SCM(공급사슬관리) 구축
00만명의 관련업체 직원
0여개의 조달사무소 보유
0
개의 자체 공장
01
LI & FUNG?
- 기업소개
Forbes
세계에서 가장 혁신적인 기업 41위
2014년
The Asset Magazine
재무성과 · 기업지배구조 ·
사회적 책임 · 환경적 책임과
투자자관계 부문 플래티넘상 수상
2009~2014년
Fortune
세계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2013년 3월
Morgan Stanley
50 for 2012
2012년
Business Week
세계 가장 영향력 있는 기업 25
2012년
Forbes Asia
Fabulous 50 선정
2008년 9월
01
LI & FUNG?
- 기업소개
리앤펑은 전세계의 광범위한 물류 네트워크를 운영하고있다.
창고, 운송, 재포장, 통관, 화물운송, 허빙 및 통합, 공급망 분석 및 가치 공학의 작업을 포함하여
다른 부가 서비스에서 물류솔루션의 포괄적인 부분을 제공한다.
리앤펑은 경험, 전문성, 진실성을
바탕으로 세계 최고의 소비재 아웃소싱 회사로 명성을
얻고있으며 40여개의 국가의 15,000여개의 업체와의
네트워크를 통해서
전세계 2,000 개 이상의 고객들의 생산요구를 충족시켜주기위해 효율적인 비용과 좋은
품질을 가진 제조업체를
찾기위해 노력하고있다.
Trading
Logistics
01
LI & FUNG?
- 주요사업
SCM?
(Trading)
A기업
LI & FUNG
바지주문
미국
한국
중국
일본
단추주문
원단주문
지퍼주문
수선주문
단추
원단
지퍼
수선
바지
01
LI & FUNG?
- TRADING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생산 및 운영관리] 수직적 아웃소싱
  • 해결 -1. 대안결정 이유 1) 대안 1을 결정했을 때의 문제점 ① 플라스틱 부품의 시장성 간과한 전략적 선택 - 위의 자료를 분석해 보면 현재 시장에서 플라스틱의 경우엔 전체 주문 수는 감소하는 추세이나 주문규모는 커지고 있다. 좀 더 자세하게 말하자면, 전자제품에 사용되는 플라스틱 부품을 직접 생산하던 전자회사들은 아웃소싱을 늘리고 있는 상황이다. 이러한 상황에서 볼 때 플라스틱 부품의 시장성을 간과하는 것은 문제가 있다. ② 이윤

  • [생산관리] 수직적통합, 아웃소싱, case
  • 해결 -1. 대안결정 이유 1) 대안 1을 결정했을 때의 문제점 ① 플라스틱 부품의 시장성 간과한 전략적 선택 - 위의 자료를 분석해 보면 현재 시장에서 플라스틱의 경우엔 전체 주문 수는 감소하는 추세이나 주문규모는 커지고 있다. 좀 더 자세하게 말하자면, 전자제품에 사용되는 플라스틱 부품을 직접 생산하던 전자회사들은 아웃소싱을 늘리고 있는 상황이다. 이러한 상황에서 볼 때 플라스틱 부품의 시장성을 간과하는 것은 문제가 있다. ② 이윤

  • 가출청소년의 성매매문제
  • , 양서원청소년 백서참고사이트가족관계/ 정현숙,유계숙/학지사/2001가정폭력의 예방 대책에 관한 연구/한국여성개발원/1993/변화순가정폭력방지에 관한 연구/ 단국대학교/ 2002/ 박미영가정폭력방지법 적용상의 문제점에 관한 연구 - 아내 구타중심으로/ 계명대학교/ 2000/ 김준영가정폭력방지법 시행 이후 가해남성의 태도변화 연구- 한림대학교, 2000, 김정숙경기도 www.womenpro.or.kr가톨릭대학교- www.cuk.ac.kr한국노인학대연구회- www.elderbuse.or.kr

  • [촉진전략] 라이벌 기업의 4p분석- 해외자동차 BMW , TOYOTA도요타(LEXUS렉서스)
  • 해결할 수 있게 했다.   도요타 = 렉서스 = 최고급 승용차이 밖에 도요타는 독일 및 미국 자동차와 달리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음악영재와 학술연구비를 지원하고, 문화공연을 후원하며, 매년 고등학생 10명을 일본에 홈스테이 시키면서, 일본문화를 체험하게 하는 마케팅도 하고 있다.   이 같은 공격적 마케팅 전략으로 도요타의 렉서스는 한국 수입차시장에서 점유율 1위를 차지할 수 있었다.   반면 미국의 문제점은 큰 차를 한

  • [국제경제] 강대국의 동아시아 전략과 독도-미국과 러시아를 중심으로
  • 문제점 및 해결방안”, 해사법연구, 한국해사법학회, 18권 1호, 323~349쪽, 2006년 10. 조성훈 저, “제2차 세계대전 후 미국의 대일전략과 독도 귀속문제”, 국제지역연구, 서울대학교 국제학연구소, 17권 2호, 41~80쪽, 2008년 11. 주강헌 저, “1948년 6월 독도폭격사건-미군이 저지른 독도 폭격사건 미국은 ‘독도는 한국땅’이라 말한바 없다”, 민족21, (주)민족21, 87호, 116~121쪽, 2008년 12. 조성훈 저, “1954년 밴 플리트 사절단보고서와 미국의 독도 인식”,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