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조치킨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05 / 2016.01.05
- 1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구조치킨
사업계획서
Index
사업소개
아이템 분석
상권분석 및 점포계획
마케팅 계획
매출 계획
추진 일정
사업 소개
사업의 종류 : 치킨 호프 (주점 및 외식업)
상호명 : 구조치킨
위치 : 부산광역시 서구 부민동 상권
겉은 바삭 속은 야들야들한 속살의 후라이드 치킨과 선택 가능한 여러 가지 소스의 치킨, 그리고 다양한 사이드 메뉴와 세계맥주가 손님의 기호에 맞게 선택이 가능하게 함.
깔끔한 인테리어와 조용한 분위기가 편안한 커뮤니케이션을 용이하게 함.
100% 국내산 고춧가루와 닭 등을 이용하여 저렴한 가격에 판매.
아이템 분석 - 목표고객 분석
(1) 목표 고객
1차 고객 목표 : 점포 입점 위치 근처의 초등학교, 중학교, 대학교의 학생 고객층 타겟
2차 고객 목표 : 신속한 배달과 다양한 사이드 메뉴, 주류로 학교 근처의 원룸주택, 단독주택의 매장을 방문하지 않는 고객층도 서브타겟팅
깔끔한 인테리어와 조용한 분위기로 전 연령대 남녀노소 부담스럽지 않은 매장 분위기 조성
다양한 세계맥주와 안주 등으로 과음을 즐기는 손님들을 타겟팅
(2) 목표고객의 특징
항목
내용
목표고객의 특징
맛, 친절, 서비스, 조용하고 안락한 분위기
즐거움을 추구, 무료한 일상에서의 탈출을 희망
다양한 메뉴를 기호에 따라 폭넓게 선택하고 싶어함
새로운 음식을 먹어보고 경험을 중요시함
치킨과 맥주의 조합을 선호
분위기를 즐기고 싶어함.
타인과 편안하게 대화하며 소통하길 원함.
아이템 분석 - 경쟁사 분석
브랜드명 : 동키치킨
점포입지 : 주로 대학가 주변, 유동인구가 많은 시장 내
메뉴종류
- 후라이드, 반반치킨, 양념치킨, 부위별(날개/다리)치킨
스페셜치킨 매운양념치킨
- 인기메뉴 : 독보적인 동키 후라이드 치킨
주 연령층 : 20-30대, 인근 거주자
주요 특징
- 주 품목이 후라이드 치킨이며 , 소금간을 가라아게(일본
식 닭튀김) 같은 맛을 전반적으로 내는 것이 특징임
- 과거의 명성과 달리 지금은 평범한 동네 치킨로 전락했
지만 여전히 후라이드를 찾는 단골고객들을 보유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