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비즈니스] 인터넷사업과 기존 사업간의 적절한 통합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13 / 2019.12.24
- 4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조직생명주기를 통해 분석한 IBM의 혁신과정
- 인터넷 데이터 센터(IDC)의 이해 및 현황
- [기업경영키워드][전략적 제휴][엔터테인먼트][마케팅]기업경영키워드와 전략적 제휴, 기업경영키워드와 엔터테인먼트, 기업경영키워드와 마케팅, 기업경영키워드와 전자상거래, 기업경영키워드와 소비시장 분석
- [중소기업][중소기업 IT][중소기업 ERP][중소기업 PL][중소기업 기술][지식재산권]중소기업 IT(기술정보), 중소기업 ERP(전사적 자원관리), 중소기업 PL(제조물책임법), 중소기업 기술, 중소기업 지식재산권
- [논문계획서][유통학] 온라인기업간 전략적제휴시 파트너 선정요인
- 목차
-
서론
본론1. Office DEPOT의 전략
본론2. KB토이즈의 조인트벤처
본론3. RITE AID의 가상제휴
본론4. 선택의 범위
결론
- 본문내용
-
분리운영전략
신속한 의사결정 가능
높은 수준의 유연성 유지
기업가적인 문화 창출
전문성이 높은 관리자 유치
인터넷 사업에 착수하는데 필요한 자본 유치
본론 1.Office DEPOT 은?
미국의 사무용품 전문 소매회사.
국가: 미국
업종: 사무용품
설립일: 1986년
본사: 플로리다주 델리비치
총자산: 41억 9630만 달러(2000)
매출액: 115억 6970만 달러(2000)
1986년에 생긴 미국에서 가장 큰 사무용품회사
1998년 www.officedepot.com 설립
현재 888개 stores와 26개 delivery centers
전 세계 17개국에 진출해 있음
사무 용품 시장 중 25%를
3개의 주요 기업이 차지
: Office DEPOT, staples, office max
Office DEPOT 가 가장 높은 Market Share
온라인 사업을 기존의 사업과 통합한 이유1
기존 카달로그를 통한 판매업무는 인터넷을 지원하는데 필요한 서비스 인프라를 지원
전문적인 콜 센터와 2000대 이상의 배달 트럭은 개별주
문을 처리하고 소비자들에게 직접 배달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춤
인터넷 사업을 기존의 사업과 통합한 이유2
실시간 재고 정보와 전체 제품, 공급업체 고객, 주문등에 관한 정보 등을 담고 있는 고도의 정보시스템을 갖추고 있음
시스템을 통해서 오피스 디포의 온라인 상점과 물리적인 점포 사이의 조정을 쉽게 할 수 있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