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서] 청풍무구 공기청정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12 / 2019.12.24
- 1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제품 . 자사분석
2. 경쟁자 분석
3. 소비자 분석
4. 광고 목표
5. 크리에이티브 목표
- 본문내용
-
제품 . 자사분석
• 20년간 공기청정기 분야만 연구, 개발하여 당당히 M/S 1위 차지
• 공기청정기 업계의 명실상부한 선두주자
`89년 국내 최초로 음이온 공기청정기를 개발하여 출시함으로써
공기청정기 전문기업으로 성장
우리나라의 독특한 생활문화에 맞도록 제품 설계
무구(無垢)라는 브랜드를 도입해 차별화 된 마케팅
‘공기청정기 기증 마케팅’(각국 공항 흡연실에 공기 청정기 기증)을
통해 세계적인 입소문 마케팅 성과
담배나 가스레인지 등에서 발생하는 일산화탄소 (CO) 제거 기능 강조
SWOT 분석
`03년 공기청정기 국내부문 판매 1위
중견업체답지 않은 A/S망과 판매망
구축 (대우전자 서비스 대행 의뢰)
20여 년 동안 공기청정기만을
개발 해온 기술력
Well-being 풍조
악화되어 가는 대기 오염과 황사현상
등으로 인한 공기청정기에 대한 인식 확대
아토피성 피부염, 아동 천식 등의 질환 증가
소득수준 향상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 [관광자원론] 한국 세계문화유산 관광 마케팅 전략 -경주지역을 중심으로
- [관광개발론] 문화적관광자원 -경주 마케팅
- [국제경영] 아웃백의 국내 진출 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
- 여성마케팅의 정의와 사례
- [A+레포트] 환경 문제와 지속가능성 기후 변화, 환경 오염, 재생에너지 등과 관련된 주제로 지속가능한 미래에 대한 고찰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