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서] 청풍무구 공기청정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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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제품 . 자사분석
2. 경쟁자 분석
3. 소비자 분석
4. 광고 목표
5. 크리에이티브 목표
본문내용
제품 . 자사분석

• 20년간 공기청정기 분야만 연구, 개발하여 당당히 M/S 1위 차지
• 공기청정기 업계의 명실상부한 선두주자

`89년 국내 최초로 음이온 공기청정기를 개발하여 출시함으로써
공기청정기 전문기업으로 성장

우리나라의 독특한 생활문화에 맞도록 제품 설계

무구(無垢)라는 브랜드를 도입해 차별화 된 마케팅
‘공기청정기 기증 마케팅’(각국 공항 흡연실에 공기 청정기 기증)을
통해 세계적인 입소문 마케팅 성과

담배나 가스레인지 등에서 발생하는 일산화탄소 (CO) 제거 기능 강조

SWOT 분석

`03년 공기청정기 국내부문 판매 1위
중견업체답지 않은 A/S망과 판매망
구축 (대우전자 서비스 대행 의뢰)
20여 년 동안 공기청정기만을
개발 해온 기술력

Well-being 풍조
악화되어 가는 대기 오염과 황사현상
등으로 인한 공기청정기에 대한 인식 확대
아토피성 피부염, 아동 천식 등의 질환 증가
소득수준 향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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