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 EMI Korea SIS(전략정보시스템) 의 문제점 해결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1.06 / 2019.12.24
  • 1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EMI Korea 의 전반적 이해

Ⅱ. EMI Korea 가 도입한 SIS (전략정보시스템) - SIS의 전반적인 정의
1. Platinum for Window
2. Datawarehouse
3. 현재 EMI Korea 의 System 의 문제점

Ⅲ. EMI Korea 의 System 의 문제점 해결방안
1) OLAP 의 필요성
2) OLAP 란?

Ⅳ. 결론 및 Discussion
본문내용
Data Warehouse 도입 후 효과
과거의 데이터도 체계적으로 유지 함.
수만에서 수백만 레코드의 검색을 포함, 발생 빈도는 운용 시스템의 트랜잭션에    비하면 매우 적음.
필요한 데이터를 이용하는데 있어서 시간적 제약을 받지 않는다.
각각의 데이터들을 구분하고 요약해 놓기 때문에 시스템의 운영이 빠르다.
데이터를 보관하는 중에 Platinum에 영양을 끼치지 않는다.
운영시스템을 보호하고 사용자 질의에 신속한 응답 성능을 제공할 수 있다.
여러 시스템에 산재된 데이터들이 웨어하우스로 취합되고 통합되므로 사용자 자신들이 필요로 하는 데이터가 어디에 있는지 신경 쓰지 않고 필요한 데이터를 쉽게 가져다 쓸 수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병원 경영 시스템
  • 의 문제점을 도출하고 개선방안을 제시하는 시스템을 구축하고 세금을 언제 내야한다는 알림시스템을 통해 그러한 일을 해결해야함을 정확히 인지 시켜 줄 수 있도록 해야한다. 5. 인사관리 중에서 외부고객관리에 대한 관리가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고 있다.-> 많은 개인병원에서는 여전히 수작업을 통한 차트로 고객정보관리가 이루어지고 있다. 그리고 컴퓨터를 통한 고객관리가 이루어진다고 하더라도 환자의 예약 등이 바로 의사에게 전달되는 루

  • [공급사슬관리] 사람이 우리의 원동력 에스엘(SL)
  • CONTENTSⅠ 서론1) SCM의 특성2) SCM의 등장배경3) SCM의 효과Ⅱ 본론1) 기업소개 ㄱ) 기업연혁ㄴ) 기업의 경영이념 및 비전ㄷ) 기업의 사업분야 (4P)2) 선택기업의 SCM(Supply Chain Management ㄱ) SCM 추진과정ㄴ) 내부정보ㄷ) 전략제휴방법ㄹ) 소비자시장ㅁ) 지속적인 R&D 투자, 제품개발통한 SCM의 개선Ⅲ 결론1) SCM 도입의 문제점2) SCM의 개선사항 Ⅰ 서론 1) SCM의 정의 - 하나의 연결된 단일체(Chain)으로 간주하여 협력과 확장, 통합 물류와 비용절감 및 효

  • [ERP시스템] 성공적인 ERP시스템의 구축방안
  • MIS나 SIS와는 달리, 개념이 아닌 상용 소프트웨어의 보급이 확산됨에 따라 ERP라는 용어가 일반화되고 확산되어 현재에 이르고 있다. 이러한 점이 ERP개념과 ERP패키지를 혼동하게 하는 주요한 원인이다.그런데 1991년 ERP(Enterprise Resource Planning : 전사적 자원 관리)개념을 최초로 제창한 미국의 시장조사, 컨설턴트 회사인 ‘가트너 그룹(Gartner Group)’은 기존의 생산자원계획 MRPⅡ(Manufacturing Resource Planning Ⅱ)시스템을 능가하는 정보 기술면에서 우수한 차세

  • [졸업][경영정보] 중소기업의 정보화 추진 현황과 정보시스템 만족도에 대한 실증적 연구
  • 中小企業의 情報化 추진 현황과 정보시스템 만족도에 대한 實證的 硏究An Empirical study on the status of computerizationand Information System satisfaction in Small and Medium Companies< 目 次 >제 1장 序 論 제 1절 연구 배경 제 2절 연구 목적 제 3절 연구 대상과 연구 방법 제 2장 이론적 배경 제 1절 중소기업의 정의 2.1.1. 중소기업의 정의 2.1.4. 중소기업의 정보화 현황 제 2절 정보시스템의 정의 2.2.1. 정보시스템의 개념 및 정의 2.2.2. 정보시스템의 분류 2.2.3. 정보시스

  • 기업경영과비즈니스전략 강의요약본 기말범위
  • 의 대안을 선택하는 과정이 매우 중요함노키아의 전략적 제휴Symbian을 스마트폰의 표준 OS로 계획함Google – 개방성에 기반을 둔 Android 전략Apple – IOS를 통한 열광적 소비자층 확보 전략기업의 성공과 몰락 – 환경 변화를 인지하고 자체의 전략을 적절하게, 적시에 수정해나가는 것이 중요함1) 전략적 사고전락젹 사고 – 기업이 어떻게 문제의 본질을 이해할 것인가- 기업이 어떤 행동을 취할 것인가창조적 사고- 직면한 위험을 어떻게 해결할 것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