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폴 마케팅전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06 / 2019.12.24
- 2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Marketing Environment
1. 의류시장 환경
2. 사회문화적 환경
3. 구매계층의 세분화
4. 경쟁사
STP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SWOT
전략분석
1. 가격전략
2. 제품전략3. 유통전략
4. 촉전전략
5. 조직관리 및 인프라
경쟁사 비교
성과
향후과제
- 본문내용
-
1989년 3월 출범된 빈폴 네임의 사전적 의미는 “콩줄기”이다.
콩이 많이 생산되는 미국 보스턴 지역의 고풍스럽고 전통적인
이미지를 함축했고, 미국 동부 보스톤 지역의 전통적인 아이비
리그(ivy league) 패션 스타일을 일컫는다
캐주얼 의류 시장의 고객층이 점점 넓어짐에 따라
그에 따른 취향도 다양해짐
빈폴은 상이한 제품이나 마케팅 믹스를 원하는 독특한 구매자 집단을
확인하고 그들의 욕구에 맞춰 의류 시장을 Bean Pole,
Bean Pole Sports, Bean Pole Ladies,
Bean Pole Golf, Bean Pole Homme 등 다양하게 세분화 해왔다 빈폴은 기존에 10대부터 50대까지를 타겟으로 한 캐주얼브랜드를
추구하다가 시장이 다양해지고 세분화됨에 따라 그 타겟을 달리하여 아래와 같이 자신의 브랜드 라인을 세분화였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2024 가톨릭대학교 의정부성모병원 자소서
- 「성공창업전략」융합 아이템 제안서(중간고사 과제물 - (택시 + 카풀) 어플리케이션)
- 메리어트호텔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 메리어트호텔 호텔경영전략과 마케팅사례/ JW메리어트 한국 마케팅전략/ 매리어트호텔 향후전망 시사점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조직경영]롯데호텔 조직분석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조직행동론] Big-5 Model과 학습 유형의 관계
- (성적A) [마케팅원론] 시장의 매력도를 분석하는 절차 및 시장 매력도를 평가하는 기준인 외형적, 구 조적, 환경적 요인들에 대해 설명하시오.
- 아이더(EIDER) 환경 분석과 마케팅 전략
- [거시경제학] 현재 우리나라 거시경제 정책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