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빈폴 마케팅전략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26 / 2019.12.24
  • 2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빈폴 소개
-환경분석, 경쟁자 분석
-기업 SWOT 분석
-기업 STP 분석
-4P 분석, 평가
-전략 평가 및 방향 제시
본문내용
기업 선정 이유
-패션업계는 빠른 트렌드 변화로 판도 예측이 어려운 사업
-초기 런칭 이후 16년간 지속적으로 성장중인 기업
-벤치마킹한 선두 기업인 폴로를 제치고 시장 1위 탈환
-국내 의류업체로 세계브랜드를 이김

External Analysis
-성인들의 캐주얼화 시도
-주 5일제와 복장자율화
-브랜드 로열티 구축
-IMF 이후 지금까지 가장 안정적 성장 구가

Concept
-귀족적인 멋과 실용적인 라이프

Trait
-두산의류와 license 계약
-High brand royalty
-고급 이미지, 높은 인지도
-T/D 브랜드의 선구주자
-강남 마니아 층 형성
-세계무대에서 확고한 1위

Strengths
-고객 충실도,신뢰도
-고급이미지
-국내 1위 제일 모직의 주력 브랜드
-마케팅 능력 & 라인의 다양성

Threats
-외국브랜드의 국내 입점 가속화
-모조품으로 인한 이미지 손상
-시장 내 가격 양극화
-고가격으로 인한 경제상황 반영성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제일모직 빈폴 마케팅전략, 성공사례, 성공전략, 경영전략분석,기업소개 및 역사와 특징소개, 비교분석, 성공사례,세계시장 개척, 마케팅전략, STP전략, SWOT분석, 4P전략
  • Report( 제일모직 빈폴 기업소개 및 역사와 특징소개, 비교분석, 성공사례, 해외진출 성공전략, 세계시장 개척, 마케팅전략, STP전략, SWOT분석, 4P전략, 개선점 및 나아갈 방향 조사분석 )목 차I. 브랜드 선정 이유II. 브랜드 분석III. 소비자 조사IV. 광고전략I. 브랜드 선정 이유“자전거가 말을 앞질렀다”“해외 브랜드 ‘폴로’를 제치고 시장점유율 1위를 차지”한국의 브랜드가 이미 시장을 점령하고 있는 해외의 브랜드를 제치기란 매우 어렵다.

  • [빈폴 마케팅전략 PPT] 빈폴 브랜드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빈폴 향후전략방향제언
  • 1. 빈폴 브랜드소개(1) 빈폴 개요(2) 브랜드컨셉(3) 경영철학2. 시장환경분석3. 경쟁사소개(1) 라코스테(2) 해지스4. 빈폴 SWOT분석5. 빈폴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6.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7. 그 외 마케팅활동(1) 컬러마케팅(2) 다각화 마케팅8. 향후전략방안 제언INDEX1. 빈폴 브랜드소개*빈폴은 제일모직 산하의 여러 의류 브랜드 중 하나로 1989년 출범하였다.*당시 트래디셔널 캐주얼이라는 조금

  • 빈폴 브랜드분석과 빈폴 마케팅전략분석및 빈폴의 해외진출(중국) 글로벌전략분석 PPT레포트
  • 제일모직 빈폴 브랜드 글로벌전략Ⅰ. 제일모직 기업소개Ⅱ. 빈폴 브랜드분석1. 빈폴 브랜드소개2. 빈폴 브랜드의 전략-품질과 디자인 중심 경영을 통한 브랜드 가치 제고-일관된 노세일 정책으로 소비자 신뢰 확보-차별화된 유통 전략-라이프스타일화에 성공, 패밀리 브랜드 전략-개별 조직 운영3. 빈폴 쇼핑몰 운영4. 빈폴 해외진출전략빈폴의 해외진출 방안 빈폴의 해외진출 현황빈폴의 중국진출 사례-중국진출배경-중국을 선택한 이유-SWOT

  • 빈폴 브랜드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
  • 마케팅 사례분석 프로젝트의 목적은 각 그룹에서 선정한 브랜드가 현 패션시장에서 성공하게 된 마케팅 전략 사례를 심도 있게 분석함으로써 목표 세분시장과 패션시장이라는 제품속성을 고려한 패션마케팅의 성공요인을 이해하고, 앞으로의 효과적인 패션마케팅 전략을 개발하기 위한 창의성과 전문성을 향상시키는데 있다. 지난 번 패션소비자 분석프로젝트와 마찬가지로 브랜드를 빈폴로 선정하여 프로젝트를 진행하였다. 빈폴은 고급 트래

  • [패션브랜드 SPA 사례분석] POLO 폴로 랄프로렌 - 기업전략, 성공요인 강점, 마케팅전략 4p stp swot 분석(HWP)
  • POLO RALPH LAUREN 브랜드 마케팅성공사례 분석Ⅰ.기업소개- 설립자(CEO) : 디자이너 RALPH LAUREN 소개- 주요연혁 HISTORY - 기업현황 및 기업개요 - 로고 탄생 배경 및 의미- 경영철학 , 기업이념Ⅱ. 산업구조 / 시장환경 / 경쟁사 비교분석- 폴로랄프로렌 주요 제품 - 경쟁브랜드 : 빈폴, 헤지스, 타미힐피거, 라코스데 등Ⅲ. 전략분석 / 성공요인 분석- 브랜드 마케팅전략 - 내부환경, 외부환경 분석- 마케팅전략 및 마케팅사례 분석- SWOT / STP 분석 - 4P MIX 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