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품종소량판매시대의 재고관리법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06 / 2019.12.24
- 1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시장상황의 변화
SKU분석기법
소개
적용
재고관리정책
생산지선정전략
재고관리전략
- 본문내용
-
시장상황 과거-소품종대량생산
각 시즌마다 소매업자의 주문에 맞춰 대량생산
소매업자 최소재고유지 1주일 단위로 수시보충요구
SKU란?
Stock Keeping Unit(최소유지상품단위)
예) 같은 스타일의 청바지라도 각각의 사이즈에 따라
개별 SKU로 분류.
SKU분석의 예
진스코(Jeansco)
1980년대
1000개의 SKU보유 연간매출 2000만장진스코의 재고비용 = 운전 자본 일부와 약간의 창고비용
1990년대
30000개의 SKU보유 연간매출 9000만장
재고부담과 비용을 모두 진스코가 떠 안게됨
자료평가
- 구매가격 대비 자료 내용의 질이 너무 떨어지고.. 이해를 구하는 자료로는 부적합..
- u***
(2013.01.18 15:47:25)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