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Arena 아레나 수영복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2.30 / 2019.12.24
  • 3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시장상황분석

경쟁사분석

소비자분석

마케팅전략
본문내용
Arena 소개
▶ 수영복 및 수영용품, Sports & Fitness wear 제조, 판매 전문업체
▶ 최근의 패션 트랜드와 퍼포먼스 웨어로서의 기능성을 충족할 수 있는 제품 공급
▶ 최근 아레나 스포츠 런칭

Arena Brand
▶ 올림픽 공식 수영복으로 수영복 시장에서 최고의 브랜드
최근 Fitness wear분야로 사업을 확장한 신생 브랜드

스포츠웨어의 정의 & 분류
▶ 피트니스 전문 브랜드는 상대적으로 인기도가 낮고 브랜드 파워도 약함
▶ 아레나는 수영복 덕분에 피트니스 전문 브랜드로의 확장이 용이


스포츠 마켓
▶ 럭셔리 스포티브 트랜드의 확산으로 스포츠 시장의 괄목한 성장
▶ 주5일제 근무 영향으로 여가 시간 증가 및 레저 산업구조의 변화
▶ 소비자의 Needs를 적극 반영한 많은 스포츠 관련 제품 출시

스포츠 의류마켓
▶ 여성의 사회활동 참가 증가로 새로운 스포츠웨어 수요층으로 부상
▶ 요가, 태보, 재즈댄스, 피트니스라인 등을 중심으로 세련된 제품 출시
▶ 여성을 중심으로 명품 감성의 고가 럭셔리 스포츠웨어 시장이 매니아를 중심으로 형성
▶ 스포츠브랜드의 상품 라인 세분화

피트니스 의류마켓
▶ 자기개발, 건강, 생활의 질, 다이어트 등에 대한 관심 증대로 최근 트랜드 아이콘으로 부상
▶ 단순한 제품 물량 확대가 아닌 실사용자를 대상으로 한 다양한 제품 출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패션학] 스포츠웨어 시장현황 분석
  • 마케팅을 구사할 방침이다. 이를 위해 이달부터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 판촉 활동에 들어갔으며 다양한 홍보 전략을 세우고 있다. 한편 이엑스알코리아는 브랜드 런칭을 위해 최근 기획은 물론 영업과 물류 등 조직 구성을 마무리짓고 내년 봄 본격적인 영업에 들어간다.▶ 이디엄스포츠 : 메인아이엔씨(대표:박만환)가 오는 추동시즌 이디엄스포츠(IDIOMsport)를 런칭한다. 이디엄스포츠는 19세에서 20대 초반 여성을 메인 타겟으로 20대 남여성을

  • [마케팅] 남성잡지 ARENA의 마케팅 전략수립
  • 아레나’ 등 2. ARENA 소개* 아레나 선정동기*시장역동성 분석에서 ARENA의 위치기존 남성잡지 시장 선발주자-> GQ, 에스콰이어, 맥심후발주자-> 아레나, 맨즈헬스=>3월에 창간한 ARENA가 나성잡지 시장에서 인지도를 높이고, 경쟁력을 제고하는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는 것이 목적다양성 보다는 패션에 대한 전문성과 지리적 특성을 살임. 3. 상황분석 - 시장, 자사, 경쟁자, 소비자분석(1) 시장분석**잡지시장의 현황과 발전과제**1.잡지의 등록현황

  • [마케팅]스피도(Speedo)의 수영복 브랜드 인지도 확보를 위한 이벤트 마케팅 전략
  • 수영복도 판매하는걸 알고계신가요?네몰랐습니다1. 제안배경전 설문조사에서 “SPEEDO를 안다”라고 응답한 67명을 100%로 설정했을 경우의 그래프Speedo 는,1. 제안배경인지도(상)인지도(하)저가고가NIKEARENARALLYADIDASSPEEDO이렇게 인식되어야 할 필요가 있다.SPEEDO따라서 대중적인 마케팅 전략을 통해 인지도를 확보 해야 한다!1. 제안배경2. Speedo Swimsuit Runway in Korea 개요더운 여름, 도심 한가운데에서의 거리 수영복 패션쇼!2. Speedo Swimsuit Runw

  • [정책학] 기업도시분석
  • 전략사업으로 육성 하고 있다. 현 정부에서도 관광산업을 신성장 동력 산업으로 규정한바 있다. 정부는 복합관광레저도시의 개발이 관광산업의 활성화를 통한 지역경제발전과 지역균형발전을 도모하고, 나아가 동북아 문화관광 중심국가 도약의 발판 마련을 위한 획기적인 방안이라고 주장하고 있다. 그러나 그 내용을 보면 복합관광레저도시는 이러한 정부의 목표 실현에 부합되지 않고 있다. 관광산업이 발전하기 위해서는 문화가 관광의 토대가

  • [브랜드자산][상표자산][브랜드][상표]브랜드자산측정(상표자산측정), 브랜드자산진단모델(상표자산진단모델), 브랜드자산구축(상표자산구축), 브랜드자산가치(상표자산가치), 브랜드자산성과(상표자산성과) 분석
  • 마케팅 활동, 가격촉진, 홍보 및 광고활동, 유통전략, 제품의 품질 제고 등의 마케팅믹스 활동, 브랜드수의 증가 등 여러 가지 노력들을 수행하고 있다. 본 절에서는 브랜드 자산가치에 영향을 미치는 제 요인들에 대해 간략하게 살펴보고자 한다. 1. 내부마케팅요인현대의 기업이 성장․ 유지․ 발전하기 위해서는 모든 것이 고객으로부터 시작하여 고객으로 끝나는 철저한 고객지향적 사고를 가지고 기업활동을 실행해야 한다. 이러한 고객지향적 사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