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Arena 아레나 수영복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2.30 / 2019.12.24
- 3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시장상황분석
경쟁사분석
소비자분석
마케팅전략
- 본문내용
-
Arena 소개
▶ 수영복 및 수영용품, Sports & Fitness wear 제조, 판매 전문업체
▶ 최근의 패션 트랜드와 퍼포먼스 웨어로서의 기능성을 충족할 수 있는 제품 공급
▶ 최근 아레나 스포츠 런칭
Arena Brand
▶ 올림픽 공식 수영복으로 수영복 시장에서 최고의 브랜드
최근 Fitness wear분야로 사업을 확장한 신생 브랜드
스포츠웨어의 정의 & 분류
▶ 피트니스 전문 브랜드는 상대적으로 인기도가 낮고 브랜드 파워도 약함
▶ 아레나는 수영복 덕분에 피트니스 전문 브랜드로의 확장이 용이
스포츠 마켓
▶ 럭셔리 스포티브 트랜드의 확산으로 스포츠 시장의 괄목한 성장
▶ 주5일제 근무 영향으로 여가 시간 증가 및 레저 산업구조의 변화
▶ 소비자의 Needs를 적극 반영한 많은 스포츠 관련 제품 출시
스포츠 의류마켓
▶ 여성의 사회활동 참가 증가로 새로운 스포츠웨어 수요층으로 부상
▶ 요가, 태보, 재즈댄스, 피트니스라인 등을 중심으로 세련된 제품 출시
▶ 여성을 중심으로 명품 감성의 고가 럭셔리 스포츠웨어 시장이 매니아를 중심으로 형성
▶ 스포츠브랜드의 상품 라인 세분화
피트니스 의류마켓
▶ 자기개발, 건강, 생활의 질, 다이어트 등에 대한 관심 증대로 최근 트랜드 아이콘으로 부상
▶ 단순한 제품 물량 확대가 아닌 실사용자를 대상으로 한 다양한 제품 출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