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스피도(Speedo)의 수영복 브랜드 인지도 확보를 위한 이벤트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03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제안배경
2. Speedo Swimsuit Runway in Korea 개요
3. Marketing Strategy
4. 예산
5. 기대효과
본문내용
2. Speedo Swimsuit Runway in Korea
개요
수영선수와 연예인을 비롯해
다양한 모델을 활용한다.

삼성동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COEX 야외광장
주말 대비 평균 유동인구 15만-24만명

3. Marketing Strategy
메인이벤트
라이브 콘서트와 함께 하는
RUNWAY!

박태환, 마이클 펠프스 등 유명
수영선수의 모델도전!

서브이벤트
스피도 관련 퀴즈도 풀고
상품도 받고!

추첨을 통해 수영선수 애장품 및
스피도가 제공하는 선물받자!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27가지 마케팅 성공 사례와 실패 사례
  • 인지도는 높지만 시장형성 미흡한 전통음료시장 발견, 공략2) 변화하는 소비자의 구매욕구 고취방안 연구에 주력3) 전통음료시장의 개척자로 부상7. 숙취해소음료 여명8081) 연구개발과 기술혁신2) 국내외 특허 취득3) 해외시장개척8. 베스킨라빈스1) 마케팅 전략 - 베스킨라빈스가 성공할 수 있었던 이유2) 마케팅 믹스 4P분석(1) Price(2) Product(3) Place(4) Promotion9. 전동 공구 제조업체 Black & Decker1) 브랜드 분석2) professional-tradesmen에서의 유통망 확보

  • [마케팅] [마케팅원론]마케팅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조사(A+리포트)
  • 인지도는 높지만 시장형성 미흡한 전통음료시장 발견, 공략2) 변화하는 소비자의 구매욕구 고취방안 연구에 주력3) 전통음료시장의 개척자로 부상7. 숙취해소음료 여명8081) 연구개발과 기술혁신2) 국내외 특허 취득3) 해외시장개척8. 베스킨라빈스1) 마케팅 전략 - 베스킨라빈스가 성공할 수 있었던 이유2) 마케팅 믹스 4P분석(1) Price(2) Product(3) Place(4) Promotion9. 전동 공구 제조업체 Black & Decker1) 브랜드 분석2) professional-tradesmen에서의 유통망 확보

  • 국내 패션시장 분석 및 국내 패션시장의 글로벌화
  • 브랜드를 보유 또는 운영하는 업체로 의류, 캐미칼, 전자재료 등의 사업영위. 삼성계열   3. 국내 패션 시장의 글로벌화 3-1 글로벌화 3-1-(1) 글로벌화의 동기 기업의 글로벌화 요인은 산업 및 기업에 따라 매우 다양하게 나타나지만 시장, 자원 확보, 정부 및 경쟁요인 등으로 설명하고 있다. 철강 산업에 있어서 이들의 요인을 살펴보면 다음과 같다.첫째로는 시장 추구의 요인이다. 새로운 시장을 추구함으로써 기업의 성장과 수익성을 도모하려는

  • 온라인 & 오프라인 BIZ 모델 분석 및 설계
  • 확보가 가능하다. 그럼으로써 메가스터디는 장기적으로 Brand 인지도 상승과 한류문화에 편승한 글로벌 교육 기업으로 성장이 예상된다. 국내 시장에서 국내 교육정책에 따라서 민감하게 기업의 매출이 반영되어 지고 있는 상황에서 해외로의 사업진출은 매출의 다변화에 큰 영향을 줄 것이다. 그리고 이것은 곧, 기업의 경쟁력과 안정성을 확보하는 Biz. 수익모델이 될 것이다.2목 차기업개요 및 전략비교하나투어 Mega Study전략비교& Biz. Model 수정방

  • [마케팅전략] 아디다스 전략적 분석 및 지속성장을 위한 제언
  • 브랜드를 지향한다. 대표적인 예로 마이클 조던을 들 수 있다. 마이클 조던만을 위한 나이키의 하위 브랜드인 ‘에어조단’을 탄생시켜 성공적인 스타 마케팅의 결실을 얻었다.반면에 아디다스는 비슷하면서도 다른 전략을 펼치고 있다. 한 선수를 통한 집중적인 마케팅이 아닌 여러 선수를 통해 마케팅 전략을 펼치거나, 리그 전체의 스타 마케팅에 주력하고 있다. 예를 들어 월드컵, 챔피언스 리그, 올림픽 등 각종 대회 후원에 집중하고 있다. 정상급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