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마케팅] 예스24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2.30 / 2019.12.24
  • 3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Background of the Company

2. Major Business & Performance

3. Core Competence

4. Comparison & SWOT analysis

5. YES24 in the Future
본문내용
Major Business

자타가 공인하는 대한민국 인터넷서점의 대표 이름으로 성장
최대 도서정보 제공, 새로운 형태의 도서유통 시스템 확립
 2002년 On&Off 서점 매출액 1위
 국내 음반 전문 온라인 쇼핑몰 중 매출액 1위
 DVD 등 온라인 시장에서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상품아이템


국내 인터넷 서점 시장 규모

on-line과 off-line을 병행하는 서점
교보문고, 영풍문고, 종로서적, 서울문고 등


순수 인터넷서점
예스24, 알라딘, 북스포유, 북파크 등


외국의 대표적인 인터넷서점
Amazone, Barnesandnoble, Wordworth등

다양한 서종/방대한 컨텐츠

약 50만종의 도서 DB. [국내 도서 및 해외도서]
OFF-LINE 서점에서는 줄 수 없는 150,000건 이상의 독자 서평
새로운 개념의 멀티미디어 컨텐츠 인사이트북, 동영상 책소개
시시각각 업데이트 되는 신간도서
상황별 / 테마별 추천 도서 목록 제공
전문 서평 위원에 의한 독자적인 yes24 리뷰 제공으로 도서 구입의 객관성 부여
국내 최다 매일 60여 개 이상씩 접수되는 독자 리뷰
커뮤니티 형성을 위한 격주간 웹진 발행
문화 컨텐츠 자체 생산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인터넷비즈니스]인터넷서점 yes24 분석과 향후전략
  • 인터넷 서점 시장 규모1. 인터넷 서점 시장의 전황2. 국내출판시장 규모 3. 인터넷 서점의 출판시장 점유율4. 인터넷 서점 시장 내에서의 YES24의 독점적 위치5. 예스24와우북 합병의 여파 6. 치열한 경쟁Ⅱ. 경쟁자 분석1. 온라인상의 경쟁2. 오프라인상의 경쟁Ⅲ. Yes24 분석1. 급성장의 배경2. 자본상황 및 계획3. 경영전략4. 시장에서의 위치5. Targeting6. 마케팅 컨셉트7. 고객 관점의 4P 전략 8. 세부 마케팅 전략9. CRM (고객 관리 마케팅)10. 지불과

  • [유통관리] YES24에 대한 사례조사
  • ○ 목 차 ○1. YES24의 사례조사에 앞서1) 팀 소개 및 역할2) 선정동기3) 기업소개 및 현황4) 인터넷서점의 현황5) 보도자료2. 현재의 YES241) 마케팅환경분석 : 외부, 내부, 경쟁사분석2) SWOT분석 (Solution : SO, WO, ST, WT 전략방안)3) STP분석4) 4P분석3. YES24의 향후 전망1) YES24의 성공요인2) YES24의 향후 전망 및 과제■ 출처1. YES24의 사례조사에 앞서.(1) 팀 소개 및 역할- 안녕하십니까? 저희는 희망조입니다. 교수님이 말씀하셨고 처음에 보여주신 ppt등

  • [유통관리] YES24에 대한 사례조사
  • 인터넷서점의 현황1. 개요인터넷을 통해 책, 잡지 등 출판물을 온라인 판매를 하는 사업형태.기존 서점이 지니는 제반 문제를 효과적으로 해결.인터넷 정보시대의 선구적인 역할 수행 전망.전 세계적으로 보편화될 전망.특징신속성, 편리성 .가격경쟁력의 우위.다양한 상품 구색.고객 데이터베이스 마케팅 가능.無점포 방식.빠른 시간 내 사업 확장 가능.인터넷서점의 현황3. 시장현황인터넷 서점 – YES24, 인터파크 도서, 알라딘 등대형 서점

  • 스마트폰 광고시장 분석 및 그 밖에 사례분석
  • 마케팅이 가능하다. 최근 기업들은 위치기반 서비스나 QR코드 등 을 이용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개인정보 공개 등의 문제는 해결할 과제로 남아 있지만 소비자의 동의 하에 개인의 인구 통계학적 정보와 함께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분석하여 좀더 세분화된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사용자에게 경험적인 요소를 부여할 수 있다는 것이다.스마트폰의 대부분은 무선 인터넷, 고성능 하드웨어 사양, 터치스크린을 기반으

  • [e-book][전자출판][전자책]e-book(전자출판, 전자책) 개념,특징,저작권,윤리, e-book(전자출판, 전자책) 현황,외국 사례,과제
  • 사례라 출판계는 더욱 향후 행보를 주시한다.ꡐ전자책 시장 선점 경쟁ꡑ은 이미 인터넷공간에서 현실화되고 있다. 전자책 기술업체인 이오커뮤니케이션은 자체 전자책 판매사이트인 와이즈 북(www.wise-book.com)의 시범서비스를 시작해 소설가 하성란의 ꡐ기쁘다 구주 오셨네ꡑ 등 8종의 책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이오의 오재혁 사장은 ꡒ공식출범 때는 창작과비평사, 21세기북스 등의 책 300여종이 선보일 것ꡓ이라고 말했다. 한편 김영사의 ꡐ디지털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