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분석] daum vs nhn(다음과 네이버) 비교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2.30 / 2019.12.24
  • 8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기업소개

Ⅱ. 재무제표 & 공통형 재무제표

Ⅲ. 재무분석

Ⅳ. 결론
본문내용
DAUM 연혁

1995.02 ㈜다음커뮤니케이션 설립
1997.05 국내 최초 무료 웹메일 서비스 '한메일넷' 오픈
1999.05 온라인 커뮤니티 'Daum카페' 오픈
1999.11 코스닥 등록
2000.03 온라인 종합쇼핑몰 '다음쇼핑' 오픈
2001.06 정통부, 제 13회 정보 문화상 "대통령상" 수상
2001.08 JYP 엔터테인먼트와 뮤직 비즈니스 공동 진출
2002.01 미디어2.0 인수
2002.11 다음쇼핑, 2002 전자 상거래 대상 수상
2003.01 다음, '미디어Daum'오픈
2003.04 한국생산성본부가 선정한 고객만족도(NCSI) 커뮤니티 포털 서비스 1위 선정
2003.06 LG 화재와 온라인 자동차 보험 시장 진출, 다음다이렉트라인 설립
2003.09 Daum쇼핑 "d&shop'으로 브랜드 변경
2003.10 ㈜다음커뮤니케이션 "벤쳐기업대상 수상"

NHN 사업현황

NAVER “넘버 1. 검색포털”
네이버는 1일 방문자 1300만 명, 1일 4억 페이지 뷰를 기록하며 각종 인터넷 지표조사에서 포털 부문 1위를 차지하고 있다.

한게임 “세계 최대의 게임포털”
한게임은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웹 기반의 게임을 제공하는 국내 최대 인터넷 게임사이트 이다.

쥬니어네이버 “국내 최초 최대 어린이 전용 포털”
쥬니어네이버는 현재 1위, 1억2천만 페이지 뷰, 어린이 회원 370만 명을 확보한 명실공히 국내최초, 최대의 어린이 전용 포털 사이트 이다.

엔토이는 게인 홈피를 중심으로 게임, 음악방송, 채팅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활동을 즐길 수 있는 커뮤니티 서비스 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 [인터넷마케팅]인터넷 포털 Big 4(네이버, 다음, 야후, 구글) 마케팅전략 비교분석(A+리포트)
  • 네이버(Naver)의 4P 전략(2) 다음(Daum)의 4P 전략(3) 구글(Google)의 4P 전략(4) 야후(Yahoo)의 4P 전략Ⅳ. 포털 사이트의 단점 및 개선책(1) 네이버의 문제점 및 개선방향(2) 구글의 문제점 및 개선방향p(3) 다음의 문제점 및 개선방향p(4) 야후의 문제점 및 개선방향pⅤ. 포털 사이트의 향후 과제와 나아갈 방향 (1) 향후과제(2) 나아갈 방향Ⅵ. 맺음말인터넷포털 Big4(네이버, 다음, 야후, 구글) 마케팅전략 비교분석Ⅰ. 들어가는 말(1) 포탈 사이트의

  • [인터넷과경영,기업분석] 네이버와 다음 비교분석
  • Daum Communications (3) Daum이 2위로 밀려난 원인1인 미디어 소비자 욕구가 등장Daum 플레닛(planet) 등장싸이월드의 미니홈피에 차별화 실패 생소한 이름, 마케팅의 실패 등으로 인해 성과 X HIT !구글과의 검색광고 제휴 시장점유율 증가 미비검색엔진 기능에서 뒤쳐짐*GBF전략 - 인터넷과 경영 2조 Main Issue – Case2. Daum Communications Daum communication과 NHNDaum communication vs NHNNaver가 Daum 보다 압도적으로 우세*Co

  • [국제경영] 세계 1위 구글 google - 기업전략 경영혁신 성공요인 마케팅전략 4p stp swot 분석(PPT)
  • 현지화 마케팅 및 성공요인분석 및 핵심역량 분석 국제경영전략 사례 분석 / 전략분석  서론 기업소개 - 기업현황, 개요, 연혁, 경영방침, 로고, 비젼, 미션 등 본론 성공요인 및 마케팅, 광고전략 분석Chapter 2 - 시장환경분석, 인터넷시장 현황 및 사용패턴 분석(1) 경쟁업체 – 다음, 네이트, 네이버(마케팅 4p stp swot) 비교분석(2) 국내 인터넷사용 현황분석 / 소비자 패턴 분석Chapter 3 – 지속가능경영전략 분석(1) 지식경영, 윤리경영, 지속가능

  • [인터넷기업분석] www.netian.com 네띠앙 경영전략 분석
  • 분석 : 뮤직 네띠앙 VS 팅가팅가(1) 뮤직 네띠앙▶뮤직네띠앙, 무엇이 다른가? 비교항목일반 노래방뮤직 네띠앙회원관리전혀 고려하고 있지 않음관리 프로그램에 의한 체계적 관리선곡 기능별도 목록을 뒤져서 찾아야 함마이앨범 또는 검색기능 활용오디션비싼 장치 설치비 필요상대적으로 저렴한 비용으로 구현특화공간없음합주연주실 등 매니아를 위한 공간인테리어Room만 많이 설치고객 중심의 기능적인 면이 강조shop없음Room내에

  • [마케팅] 싸이월드 마케팅분석, 유료아이템분석, 미니홈피, 성공요인분석
  • 분석하는 것이 바람직하지만 여기서는 강점과 약점을 중심으로 분석하겠다. (2004.6.2 현재) (출처 : http://www.rankey.com)분야순위사이트 이름분야점유율1다음60.38%2세이클럽6.58%3MSN korea4.86%4드림위즈4.37%5MSN4.36%6프리챌3.81%경쟁사를 분석해 보자면 ,① 다음 까페국내 최초의 무료 전자 메일 서비스인 한메일넷 으로 시작한 다음은 현재 국내 최대 온라인 동호회Daum 카페, 지능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