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타이어제조업체의 경영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2.28 / 2019.12.24
- 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CASE. Bridgestone tire company
Although there are more than 100 tire manufacturers worldwide, a few companies are accounting for a larger portion of global sales.
This sales concentrations has occurred because automobile manufactures prefer to place large orders with a few tire suppliers for the original equipment market(OEM) and to offer replacement tires on the same brands wherever they sell cars.
Moreover, the market has been demanding high-tech tires that provide better handling and more durability, which cost more to make than regular tires.
Only those companies with high sales can effectively recoup the development costs.
One major means of increasing sales has been for companies to acquire other companies.
Map 8.1 shows the major acquisitions by the largest tire manufacturers.
Bridgestone Tire Company is the world's second largest company in terms of tire sales in 1999, up from fifth place in 1978.
세계적으로 100이상의 타이어 제조업체가 있다해도 전체 매출의 대부분을 소수의 회사가 책임지고 있다.
이러한 매출의 집중현상은 자동차 제조업체가 OEM생산을 위해 소수의 업체에 대량의 주문을 하려하고 그들이 자동차를 판매하는 곳이면 어디든 같은 브랜드의 대체타이어를 제공하려하기 때문에 발생한다.
게다가 시장은 더 낳은 조작성과 내구성을 지닌 첨단기술의 타이어를 원하고 있었고 이는 일반적인 타이어를 생산하는 것보다 많은 비용을 필요로 했다.
오로지 높은 매출액을 올린 기업만이 효과적으로 개발비를 충당할 수 있다.
매출액을 증가시키기 위한 주요수단중 하나는 타기업을 인수하는 것이었다.
Map 8.1은 가장 큰 타이어 제조업체에 의한 주요 인수활동을 보여준다.
Bridgestone Tire Company는 1989년 5위를 시작으로 1999년 타이어 판매에 있어서 세계적으로 업계 2위의 대기업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상담의 기본원리 6가지를 기술하고 그 중 자신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원리 1개를 선택하여 경험적 근거와 함께 설명하시오
- 한국기업들이 베트남이나 인도네시아 등 동남아시아에 진출하여 성공 혹은 실패하는 사례를 조사해보고 왜 기업들이 동남아시아 지역에 진출하려고 하는지, 문제점이 있다면 무엇인지 서술하여 보시오. 그리고 무역과 어떠한 관련이 있는지도 서술해보시오.
- 애플 아이폰 성공전략 분석과 미래전략 제시
- 21세기 환경변화에 적합한 효율적인 인적자원관리에 대해 살펴보고 시사점을 제시하세요.
- 경영조직론상 리더십 이론
- 인간발달의 다양한 개념과 발달의 원리에 대하여 학습 하였습니다 발달의 개념을 발달, 성장, 성숙, 학습으로 구분하여 정리하고 인간발달의 일반적 원리를 정리하시오
- ㈜바디프랜드 기업분석 및 성장전략
- (A+) [경영학개론] 경영학 관리의 역사적 발전 과정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고전적 경영학, 행동학적 경영학, 계량 경영학 이론이 관리자에게 각각 어떤 시사점을 주고 있는지 설명하시오.
- 심리학의 정의와 범위 그리고 산업심리학의 범위와 연구방법에 대하여 학습하였습니다. 산업심리학의 세부영역 다섯 범주 중 인사심리학과 조직심리학을 본인이 속해있는 조직 또는 잘 알고 있는 조직의 사례를 접목하여 논리적으로 설명하십시오
- 구찌 최근현황과 마케팅 4P전략분석과 구찌 STP,SWOT분석 및 구찌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