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벤처창업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2.23 / 2019.12.24
- 21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Summary
Organization
Product
1. 상품의 목적
2. 특징 및 장점
3.개발 단계
4. 향후 연구 개발 전망
5. 지적 재산권
6. 정부의 인허가
7. 상품에 대한 책임
8. 환경 문제
Finance
1. 초기 자금 운영 계획
2. 추정 재무제표
1) 추정 대차대조표(B/S)
2) 추정 손익계산서(I/S)
Marketing
1. 역류방지 링거세트 출시를 위한 SWOT분석
2. 경쟁업체 현황
3. 고객의 특징
4. 유통구조
5. 시장점유율 목표치
6. 광고와 판촉
7. 납품 협상에서의 리베이트 문제
8. 서비스 및 품질 보증
Operation & Control
1. 메디케어의 기본 생산 판매 system
2. 메디케어의 단계별 생산 및 판매전략
3. 메디케어의 인사관리정책
Appendix
- 본문내용
-
Summary
1.회사명: 메디케어㈜
2.대표자: 메디케어㈜ 대표이사 최동선
3.주소: 서울시 서대문구 창천동 르메이에르 오피스텔 1101호
4.주요 연락처: 대표전화 332-xxxx
대표자 전화번호 011-546-xxxx
연혁:
㈜메디케어는 2004년 1월부터 기술개발에 들어간 ‘역류방지용 수압조절링거’ 제품을 생산, 판매할 목적으로 2005년 5월 설립되었다. 위 상품은 현재 특허청에 특허출원중인 상품으로 지적 재산권을 보호받을 수 있으며 동일한 기술이 적용된 경쟁 제품이 없는 신기술을 사용하고 있다.
회사 구성:
㈜메디케어는 국세청에 정식으로 사업등록한 자본금 5천만원의 주식회사 형태의 법인기업이다. 대표이사 최동선과 기술개발자 김지예를 포함한 주요 4인의 발기인을 가지고 있으며 모두 연세대학교 상경대학 출신으로 다양한 경험과 아이디어로 사업을 시작하였다.
시장:
사업 초기 우리의 진출 목표는 서울 시내 3대 종합병원 (연대 세브란스, 서울대학병원, 성모병원)이며 고품질의 의료 서비스를 원하는 1인실의 고객에게 시범적으로 사용케 한 후 점차 고객의 수요를 확대시켜 나갈 계획이다. 동시에 본 제품의 가치와 장래성에 대해 의료진 및 병원 행정 담당자들과 긴밀하게 접촉하여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입할 것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 투자론) 증권분석과 투자전략 수립에 있어 효율적 시장과 비효율적 시장의 차이점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 기업의 일반환경 중 경제적 환경에 대해 설명하고, 현재 기업이 처해있는 경제적 환경(이자율, 유가, 환율, 물가 등)에 대해 사례와 함께 설명하시오
- 넷플릭스 한국시장 진출전략 사례분석 - 넷플릭스 기업분석과 국내 문화산업에 미친영향 분석 및 넷플릭스 한국시장 현지화전략과 마케팅 4P전략 분석 및 향후시사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