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사업계획서-happy silver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2.13 / 2019.12.24
  • 1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실버산업을 아이템으로 한 사업계획서입니다.
PPT로 작성한 자료이며 제출 시 컬로로 제출 한다면 더욱 깔끔한 레포트가 될 것입니다.
많은 도형과 깔금한 디자인, 내용 또한 충실한 자료입니다.
목차
Ⅰ. 서론
1. 아이템 선정 배경
2. 회사 소개

Ⅱ. 본론
1. 사업 개요
2. 시장 환경 분석
3. 마케팅 계획

Ⅲ. 결론
향후 계획
본문내용
① 입주 자격 - 입주 예정일 기준 만 60세 이상
② 입주 보증금 및 월 생활비
• 입주 보증금
주거공간 및 부대시설 이요에 대하여 납부하는 보증금
성격이며, 거주하는 동안 가격 인상은 없음
• 월생활비
주거서비스비, 시설관리비, 식비, 세대수도광열비 등으로
구성되며 매월 납부하는 금액이며, 물가상승 등에 따라 변동
- 너싱홈?` : 중풍, 치매 등 노년기의 만성적인 질병으로 혼자 생활하기 어려운 사람들에게 가정과 같은 친근한 환경에서 식사, 청소, 세탁등의
생활 서비스와 24시간 간호 및 재활치료 등의 의료 서비스 외에
사회, 오락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요양시설
- 일본의 실버산업 현황 : 2004년 약 800여개 소의 유료 노인홈 운영 재가개호 서비스, 재가입용 서비스 및 복지용구 임대, 판매업 등 실버 비즈니스 분야에 약 1,800여 업체가 활동 중(일본 후생통계협회 , 2004)
- 시장규모 및 성장추이 : 총 인구 중 노인의 비율
1960년 8.9 % 1990년 17.1 % 2000년 16.2 %
급속한 노령화에 따른 노인문제 심각
- Segmentation 기준 : 연령별/소득수준별 고소득 노인층
- 고소득 노인층은 비용은 높더라도 최고의 서비스를 원함
- 최대 경쟁사인 '라이프 인 도쿄’는 자사에 비해 서비스 수준이 떨어짐
- 단기계획
대중매체를 통한 적극적인 광고 실시(잡지, 신문, 인터넷 활용)
집중적인 서비스 개선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Silver-Plus 사업계획서 -(노인들을 위한 종합관리서비스)
  • 사업부동산 컨설팅업체100~300명수익률 0.5% 약 5000만원소 계문화체험 및 여행전국단위 규모의 여행사500명1인당 600만원연 30억원소 계30억원항 목연계기관예상인원지출내역수익내역여가생활창작활동문화센터100~200연 2억원학습활동문화센터100~200연 2억원관람 및 감상문화센터100~200연 5억원교양문화센터100~200연 2억원게임문화센터100~200연 2억원스포츠스포츠센터100~200연 6억원사교활동연예정보회사100~200연 6억원소 계

  • 실버족을 위한 쇼핑몰 사업계획서
  • 사업계획서목차 1. 사업배경 2. Swot 분석3. S.T.P전략 수립4. 마케팅 전략5.초기예상비용6.예상수익금7.차별화 판매8.경영 마인드9.브랜드 네임사업 배경.현재 인터넷에서 수많은 쇼핑 사이트들이 뜨고있다. 그런데 왜 30~40대,20대 후반 만을 위한.Silver족 만을 위한 사이트는 없는지 모르겠다.Silver족을 노려서 Soho형태의 창업을 기획해보았다. SWOT 분석Strong: 현재 20대 후반~40대 초반은 실질적인 경제력을 가지고 있어 구매력이 가장 높다.Weaknesses:3

  • [사업계획서]여행사 사업계획서
  • 마케팅팀조직구성도기획관리팀개발팀세부업무기획관리팀마케팅팀개발팀사업계획광고기획총무인사관리마케팅기획국내영업해외영업서비스개발인터넷개발관광상품개발Ⅲ.시장분석1크루즈산업의 시장분석(1)세계시장의 크루즈산업1)크루즈 수요의 발전1990년도부터 2000년도 까지 10년간 여행산업에서 가장 높은 성장율을 보인 분야는 크루즈 산업이다. 국제여행의 세계수요가 10년간 4.3%누적 성장률을 보인 반면 크루즈 산업수요는 7

  • [사업계획서] 노인을 대상으로 한 Silver Planner실버플래너
  • 사업계획서(노인을 대상으로 한 Silver Planner)Ⅰ. 사업 개요Ⅲ. 마케팅 계획 실버산업 현황실버산업의 유형회사 소개사업 소개동종업계 현황시장의 규모와 전망경쟁자 분석SWOT 분석Ⅱ. 시장환경 분석STP 전략4P 분석마케팅 전략Ⅴ. 자금조달계획 및 재무분석조직도Ⅳ. 인력 및 조직 구성자금 조달추정손익계산서손익분기점NPVCHAPTER Ⅰ. 사업 개요 1. 실버산업 (Silver Industry)이란?2. 실버산업의 유형3. 회사 소개4. 사업 소개Ⅰ.

  • 나이키의 모든것(기업분석 마케팅)
  • 마케팅이 기업의 핵심역량이 된다. 나이키는 설계와 디자인 부문은 포틀랜드 교외에 위치한 본사에 두고 생산은 아시아 각지의 계약 공장에서 담당하는 국제적인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다. 그렇지만 분산된 생산시스템을 효과적으로 관리하기란 여간 어려운 일이 아니다. 우선 내부에서 제품을 직접 생산하는 것과는 달리 품질과 납기에 대한 통제가 어려워진다. 나이키는 정보기술을 활용해 본사에서 만든 제품 디자인을 인공위성통신으로 현지 생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