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사업계획서-happy silver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2.13 / 2019.12.24
- 1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실버산업을 아이템으로 한 사업계획서입니다.
PPT로 작성한 자료이며 제출 시 컬로로 제출 한다면 더욱 깔끔한 레포트가 될 것입니다.
많은 도형과 깔금한 디자인, 내용 또한 충실한 자료입니다.
- 목차
-
Ⅰ. 서론
1. 아이템 선정 배경
2. 회사 소개
Ⅱ. 본론
1. 사업 개요
2. 시장 환경 분석
3. 마케팅 계획
Ⅲ. 결론
향후 계획
- 본문내용
-
① 입주 자격 - 입주 예정일 기준 만 60세 이상
② 입주 보증금 및 월 생활비
• 입주 보증금
주거공간 및 부대시설 이요에 대하여 납부하는 보증금
성격이며, 거주하는 동안 가격 인상은 없음
• 월생활비
주거서비스비, 시설관리비, 식비, 세대수도광열비 등으로
구성되며 매월 납부하는 금액이며, 물가상승 등에 따라 변동
- 너싱홈?` : 중풍, 치매 등 노년기의 만성적인 질병으로 혼자 생활하기 어려운 사람들에게 가정과 같은 친근한 환경에서 식사, 청소, 세탁등의
생활 서비스와 24시간 간호 및 재활치료 등의 의료 서비스 외에
사회, 오락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요양시설
- 일본의 실버산업 현황 : 2004년 약 800여개 소의 유료 노인홈 운영 재가개호 서비스, 재가입용 서비스 및 복지용구 임대, 판매업 등 실버 비즈니스 분야에 약 1,800여 업체가 활동 중(일본 후생통계협회 , 2004)
- 시장규모 및 성장추이 : 총 인구 중 노인의 비율
1960년 8.9 % 1990년 17.1 % 2000년 16.2 %
급속한 노령화에 따른 노인문제 심각
- Segmentation 기준 : 연령별/소득수준별 고소득 노인층
- 고소득 노인층은 비용은 높더라도 최고의 서비스를 원함
- 최대 경쟁사인 '라이프 인 도쿄’는 자사에 비해 서비스 수준이 떨어짐
- 단기계획
대중매체를 통한 적극적인 광고 실시(잡지, 신문, 인터넷 활용)
집중적인 서비스 개선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