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론]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의 고객만족경영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2.12 / 2019.12.24
- 1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서론
2. 고객만족경영
3. 고객만족경영의 배경
4. 고객만족경영의 효과
5. 고객만족경영의 실천 전략
6. 한국 패밀리 레스토랑의 시장성 분석
7.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소개.
8.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의 고객만족경영
9.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의 고객만족 마케팅 전략
- 본문내용
-
패밀리레스토랑(Family Restaurant)은 외식산업의 꽃으로 불리면서 21세기 최대 유망외식업종으로 각광을 받으며 우리나라 외식산업을 주도하고 있다. 우리나라의 대기업들이 이 시장에 진출하였고 또한 관심이 높아 경쟁이 가장 치열한 시장이다.
패밀리레스토랑이란 100~200평의 대형매장에 30~50대의 차량을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을 갖추고, 안락하고 차분한 분위기 연출을 위해 주류 판매를 자제하면서 일정수준의 조명을 유지하고 성인과 아이들을 동시에 겨냥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패스트푸드점보다 훨씬 다양한 130~170가지의 메뉴를 구비해 가족 동반고객을 겨냥한 전문 외식업소로 가족단위의 외식고객이 부담 없는 가격으로 편안함을 느끼며 식사할 수 있는 식당을 의미한다. 간략히 표현하지면 패밀리레스토랑(Family Restaurant)은 말 그대로 가족 동반고객을 겨냥한 전문외식 업소로서 가족단위의 외식 고객이 부담 없는 가격으로 편안함을 느끼며 식사할 수 있는 식당을 말한다.
최근 한국 패밀리 레스토랑 시장에서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가 TGI Fridays를 제치고 브랜드 인지도 1위 자리를 고수하게 되었다. 이런 현상은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의 탁월한 고객만족경영에서 비롯된 것으로서 한국 패밀리 레스토랑 시장의 전반적인 발전을 위하여 그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