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기획론] KTX 대중화를 위해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2.12 / 2019.12.24
- 3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목적
2. 조사
3. 목표
4. 사업
5. 매스 미디어
6. 매체 개발
- 본문내용
-
새로운 이벤트와 매체를 통한 PR로써
1. 기존의 강점 부각
2. 약점 및 위협요소 완화
3. 이미지 개선
->KTX의 대중적 이미지 조성과
이용률 증대
4.사업-기존 사업
1) 이용가격에 대한 불만에 대응
2005년 4월 25일 부터 구간운임, 최저운임 할인
(새마을호의 105%수준)
2) 기념일이나 명절에 각종 경품행사
- KTX 개통일 출생어린이 부모에게 무료 시승권 지급
- KTX주최 신년맞이 페스티벌을 서울역에서 개최
(2004.12.31~2005.1.1)
3) 여행사와 연계한 꾸준한 관광사업
-> 기존 철도공사의 사업들과 차별화된 새로운 사업이 부재
새로운 사업
1.미팅 여행
- 결혼정보회사DUO와 연계하여 KTX열차 1량을
저렴하게 제공
- 주말마다 당일 여행으로 남녀 그룹이 같이 갔다 옴
(KTX의 빠른 속도 부각)
- 양방향 좌석에 남녀 그룹이 서로 마주보게 배치
중앙에서 행사를 진행 (좌석의 단점 보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회계원칙] 회계원칙의 의의와 기본전제, 회계정보의 특성, 자산측정기준, 회계관습
- 생산관리_다음 프로젝트의 활동과 활동시간을 보고 1) 프로젝트네트워크를 작성하시오 2) 활동들의 시간을 구하시오 3) ES, EF, LS, LF 를 구하시오 4) 여유시간(ST)을 구하고 주경로를 결정하시오
- 기업커뮤니케이션 성공사례
- [경영조직론] 멀티콤 사례분석
- 국제경영_지역경제통합이란 무엇인가
- INTERPARK경영 INTERPARK창업 배경과 성장 스토리
- [생산관리] 신제품개발 KT&G `ZEST`
- 오뚜기라면 신제품 개발전략-우유라면
- [생산관리와 SCM] 신제품개발
- [생산운영관리] 신제품 개발 -매운 라면인 팔도 `남자라면`을 중심으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