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르쉐 분석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2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마르쉐 분석
목차
서론
회사소개 - 회사개요,연혁,경영철학,운영이념
본론
3F 를 바탕으로 한 마르쉐의 차별화 전략
직접적인 전략 / 간접적인 전략
결론
문제점 및 원인분석
대안제시
회사소개
마르쉐는 스위스 뫼벤픽 그룹의 자회사 중의 하나로 Market
즉 시장이라는 뜻을 가진 유럽풍 패밀리 레스토랑입니다.
마르쉐는 다양한 음식과 식품이 나열되어 있는 시장을 연상하게
하며, 자유롭게 다니면서 즉석에서 음식을 선택하고 조리 과정을
보는 기쁨이 존재하는 레스토랑입니다.
전 세계적으로 분포되어 있고 독특한 인테리어와 자유롭게
매장 안을 다니며 즉석에서 요리를 선택할 수 있는 매력 때문
에 큰 성공을 거두고 있습니다.
세계 최초의 마르쉐 1호점 : 독일 스투트가르트 (Stuttgart)
국내 최초의 마르쉐 1호점 : 역삼점
Marche 연혁 (1)
1995년 6월 ㈜덕우산업 설립
1996년 3월 스위스 Movenpick group과 계약 체결
1996년 7월 Marche 1호점 역삼점 Open
1998년 5월 Marche 업계 최단시간 100만 고객 돌파
1997년 11월 Marche 2호점 분당점 Open
1998년 5월 Marche 업계 최단시간 100만 고객 돌파
1999년 6월 Marche 강남, 일산점 Open
2000년 Marche 대전, 무역센터, 롯데월드점 Open
Marche 연혁(2)
2000년 10월 Marche 식자재 우선주의 선언
2001년 8월 Marche 신촌, 울산, 부산 Open
2001년 10월 “마르쉐 서비스품질평가 패밀리레스토랑 부문 1위
2001년 12월 주) 아모제로 사명변경
2002년 5월 한국능률협회 선정 대학민국 웹사이트 FR 부문 1위
2003 년 5월 명동점 오픈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 국제경영의 개념과 필요성
- [보고서] 변혁적 리더십에 대해서 논하라(등장배경, 개념, 구성요인)
- 관광학 접근방법
- 문화대혁명에 관한 연구 문화대혁명 배경, 문화대혁명 진행 과정
- [목표원가 관리] 목표원가(target costing)
- 목표원가 시스템이 불러온 자동차산업의 원가절감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