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르쉐 분석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2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마르쉐 분석
목차
서론
회사소개 - 회사개요,연혁,경영철학,운영이념
본론
3F 를 바탕으로 한 마르쉐의 차별화 전략
직접적인 전략 / 간접적인 전략
결론
문제점 및 원인분석
대안제시
회사소개
마르쉐는 스위스 뫼벤픽 그룹의 자회사 중의 하나로 Market
즉 시장이라는 뜻을 가진 유럽풍 패밀리 레스토랑입니다.
마르쉐는 다양한 음식과 식품이 나열되어 있는 시장을 연상하게
하며, 자유롭게 다니면서 즉석에서 음식을 선택하고 조리 과정을
보는 기쁨이 존재하는 레스토랑입니다.
전 세계적으로 분포되어 있고 독특한 인테리어와 자유롭게
매장 안을 다니며 즉석에서 요리를 선택할 수 있는 매력 때문
에 큰 성공을 거두고 있습니다.
세계 최초의 마르쉐 1호점 : 독일 스투트가르트 (Stuttgart)
국내 최초의 마르쉐 1호점 : 역삼점
Marche 연혁 (1)
1995년 6월 ㈜덕우산업 설립
1996년 3월 스위스 Movenpick group과 계약 체결
1996년 7월 Marche 1호점 역삼점 Open
1998년 5월 Marche 업계 최단시간 100만 고객 돌파
1997년 11월 Marche 2호점 분당점 Open
1998년 5월 Marche 업계 최단시간 100만 고객 돌파
1999년 6월 Marche 강남, 일산점 Open
2000년 Marche 대전, 무역센터, 롯데월드점 Open
Marche 연혁(2)
2000년 10월 Marche 식자재 우선주의 선언
2001년 8월 Marche 신촌, 울산, 부산 Open
2001년 10월 “마르쉐 서비스품질평가 패밀리레스토랑 부문 1위
2001년 12월 주) 아모제로 사명변경
2002년 5월 한국능률협회 선정 대학민국 웹사이트 FR 부문 1위
2003 년 5월 명동점 오픈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패밀리레스토랑 경쟁업체들의 마케팅전략과 가상기업체 진입시 마케팅전략
  • 분석우리가 신규업체를 시장에 진입시켰을 때 우리가 할 수 있는 마케팅 전략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이제 레포트를 정리하자3. 레포트를 마치면서~외식업은 현재 성장가도를 달리고 있고 앞으로의 전망도 밝은 분야로서 두 업체를 분석해 보았다. 그 기업들이 어떻게 현재 1위의 업체로서 자리잡게 되었는지 여러 신문기사들과 마케팅적 개념으로 분석하여 확실히 알게 되었다. 그리고 성장가도를 달리고 있는 외식업이지만 포화상태이기 때문에 경

  • [마케팅원론] 한식 패밀리레스토랑 `한쿡` STP 전략보고서
  • 분석경쟁자 분석현재 패밀리 레스토랑은 TGIF, 베니건스, 마르쉐, 아웃백스테이크, 스카이락, 빕스 등이 있으며 이들의 매출 점유율이 시장의 대부분을 차지하며 시장을 주도하고 있다.G7의 매출액과 점포수 비교 (2) 미시환경분석기존 경쟁자순위TGIF베니건스마르쉐아웃백스카이락빕스매출액(억원)20022003증가율(%)점포수(개)2002200212345685076067059055040042038525040023026433517418694134201511234514새롭고 다양한 메뉴 이국적 분위

  • [마케팅] 한정식 패밀리 레스토랑 한쿡(hancook)
  • 분석경쟁자 분석현재 패밀리 레스토랑은 TGIF, 베니건스, 마르쉐, 아웃백스테이크, 스카이락, 빕스 등이 있으며 이들의 매출 점유율이 시장의 대부분을 차지하며 시장을 주도하고 있다.G7의 매출액과 점포수 비교 (2) 미시환경분석기존 경쟁자순위TGIF베니건스마르쉐아웃백스카이락빕스매출액(억원)20022003증가율(%)점포수(개)2002200212345685076067059055040042038525040023026433517418694134201511234514새롭고 다양한 메뉴 이국적 분위

  • (마케팅 사례) 베니건스의 외식산업 시장 선두 탈환을 위한 마케팅 전략 분석(stp, 4p, swot 포함)
  • 레포트를 쓰는데 걸렸던 시간의 절반 이상을 목차와 내용의 흐름을 짜는데 썼다. 레포트의 기초가 탄탄해야 쓸 때 더욱 짜임새 있고 또한 구조를 바로 잡을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이다. 레포트를 쓰는 동안 지속적으로 조원들끼리 토론을 하였고 방향을 고쳐나갔다. 물론 지금 우리조가 쓴 레포트가 100% 완벽하진 않지만 조원들끼리 힘들게 토론하고 분석하며 쓴 것이기에 후회는 없다고 생각한다. 그만큼 레포트를 쓰면서 우리의 주제인 “베

  • [외식경영] 우리들의 이야기 - 패밀리RES조사분석
  • 레포트에서 다루는 채용현황이나 조건등을 조사해야 하지만, 글쓴이는 그 분석은 필요치 않다고 생각한다. 아무리 시대가 변화하고 국제화 & 세계화된다 하여도 인간이란 것에 대해 알기란 힘들다. 이말은 아무리 자금이 풍부하고 지식이 풍부하다고는 하나 인심, 성실성, 능력등이 없다면 과연 아무리 어느업체가 내세우는 면접이나 조건등을 맞춘다해서 그 업체에서 쉽게 많은 계급에 올라가기란 쉽지 않다. 친구들과 항상 이런말을 한다. 밑바닥 인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