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Google... Google!!!
Keeping Google “Googley”
목차
본 수업 발표의
I. Google???
II. Google...
1. 거대 조직 Google? - Google의 조직구조, 성공의 Key Point.
2. 합의 지향적 의사결정? 신속한 의사결정? 그것이 문제로다.
- Google의 선택은?
3. Google - 끊임없는 자기 계발과 혁신
4. Google - 기업가적 문화와 함께 하다
5. Google, 버텨내느냐 변하느냐?
6. Google의 당면 과제 & 해결 방안
III. Google!!!
Ⅰ. Google???
Keeping Google “Googley”
1. 거대 조직 Google? - Google의 조직구조, 성공의 Key Point.
Ⅱ. Google...
Keeping Google “Googley”
A. 소규모 Team 편성 & 전 직원의 전문가화
Google기업전략 사례-목차-1. 구글 Google 기업소개(1) 구글 기업개요(2) 구글 기업문화 2. 구글 Google의 성공요인3. 구글 Google SWOT분석4. 구글의 글로벌 경영전략5. 구글의 경영전략(1) M&A전략 (모토로라 인수)(2) 빅데이터 활용전략(3) 조직운영전략6. 구글의 마케팅 전략(1) 리마케팅전략(2) 펀마케팅 전략(3)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 2) Price 3) Place4) Promotion7. 결론 및 느낀점1. 구글 Google 기업소개(1) 구글 기업개요구글(Google)-창립연도:
Google Application)을 설치하여 출시↓구글의 검색시스템을 컴퓨터에 직접 적용*구글의 인터넷 광고관련 업체 인수 검색광고 전문업체Applied Semantics온라인 광고업체더블클릭뉴스피드 전문업체피드버너온라인 광고시장입지 강화*구글의 성공요인강력한 검색 시스템특화된 광고시스템제휴 및 인수를 통한 기술력 확보창의적 기업문화*Google이 당면한 과제*구글이 당면한 과제논의점 1지속적인 성장중인 Google, 그러나 순수익률의
구글의 성공전략과 마케팅전략< 목차 >Ⅰ. 서론1. Google 구글 기업소개2. 구글 기업문화3. 구글 사업분야4. 구글의 네트워크 사업진출 Ⅱ. 본론1. 구글 SWOT 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2. 구글의 경영 성공요인3. 구글 서비스전략 분석4. 구글의 사업전략1) 안드로이드 성공사례2) 크롬 성공사례5. 구글의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6. 구글의 향후전략제안Ⅲ. 결론 및 나의의견Ⅰ. 서론1. Google 구글 기업소개구
구글의 의지를 반영한다.2) 목표와 사명-목표: 구글은 전 세계의 정보를 체계화하여 누구나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있다. -사명: 구글은 Dont be evil이라는 슬로건을 사명으로 여기고 있다.3) 기업정보 출처 : http://www.google.com/intl/ko/about/corporate/company/-창립자 : Larry Page, Sergey Brin-법인 설립 : 1998년 9월 4일-기업 공개(NASDAQ) : 2004년 8월 19일-본사 : 1600 Amphitheatre Parkway, Mountain, CA 94043-직원 수 : 20,000 여 명3. 시장환경분석1) 미시
Google의 경영전략 사례연구< 목차 >1. Google 구글 기업소개(1) 구글 기업소개(2) 구글 경영이념(3) 구글 기업선정배경2. 구글의 기업문화3. 구글의 성공요인4. 구글 SWOT 분석(1) SWOT분석(2) SWOT전략 제안5. 구글의 서비스전략 (클라우딩 컴퓨터)6. 구글의 경영전략(1) 빅데이터 활용전략(2) 휴먼브릿지 전략(3) 모바일시장 진출전략(4) 펀 경영(5) 윤리경영7. 나의의견1. Google 구글 기업소개(1) 구글기업소개전 세계의 정보를 체계화하여 모두가 편리하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