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산업 실무론 한국의 외식산업 현황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외식산업실무론
한국의 외식산업 현황
외식산업의 개념
21세기 외식시장의 트렌드와 소비자 의식변화
외식산업의 유래
한국 외식산업의 역사
우리나라 식생활의 변천과정
외식산업이란
밖에서 음식을 사먹는 사람을 위한 서비스업을 통틀어 이르는 말
외식산업의 근간을 이루고 있는 식당, 즉 음식점이라고 하는 것은 점포공간을 통해서 영업행위가 이루어 진다
이와 같은 영업장소를 유통산업에서는 매장이라고 부르고 호텔 식 음료 산업에서는 업 장 이라고 부르고 있다
그러나 외식산업에서는 대부분 점포라고 부르고 있으며, 현실적으로 점포라는 용어가 가장 포괄적인 개념으로 적합하다고 볼 수 있다.
외식산업의 개념
외식산업의 개념
21세기 외식시장 트렌드와 소비자 의식변화
음식의 맛은 기본이고 외식시장의 성공을 위해선 소비자의식과 식행동 분석이 필요하다 경제 사회환경에 대한 전반적인 성향의 이해도 필요하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