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외식산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2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New
외식산업 실무론
한국의 외식 산업
제1장
외식산업의 개념
21세기 외식시장의 추세와 소비자 의식변화
외식산업의 유래
한국 외식산업의 역사
우리나라 식생활의 변천과정
한국의 외식산업 현황
외식산업의 개념
외식산업이란?
금액지불을 통한 가정 밖의 식생활 전체를 말함
외식산업은?
현대를 살아가는 인류에게 가장 필요한 삶의 조건이다. 또한 지속적인 발전과 지구촌 글로벌화를 통한 ’21세기’에 있어서 점차 문화공간으로서 인식되고 있으며, 그 의미가 더욱 확대되고 있다.
21세기 외식시장의 추세와
소비자 의식변화
외식산업의 성공요소가 음식의 ‘맛’ 하나였던 시대는 지났다. 음식의 맛은 기본이 되었고, 그 밖에 수많은 요소들이 그 업체의 성공을 좌우한다. 더구나 요즘과 같은 외식업체의 생존경쟁 소에 고객들에게 어필하기 위해 무언가 특별한 노하우가 필요하다. 민감하고 감성적이면서도 합리적이고 솔직한 고객들의 비위를 맞추는 것은 까다롭기 그지없다는 일이다.
외식산업의 유래
(1) 외식의 정의
외식이란?
인간의 식생활은 크게 가정 내 식생활과 가정 외 식생활로 구분하는데 집 밖에서의 식생활을 외식이라 말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