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외식산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2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New
외식산업 실무론
한국의 외식 산업
제1장
외식산업의 개념
21세기 외식시장의 추세와 소비자 의식변화
외식산업의 유래
한국 외식산업의 역사
우리나라 식생활의 변천과정
한국의 외식산업 현황
외식산업의 개념
외식산업이란?
금액지불을 통한 가정 밖의 식생활 전체를 말함
외식산업은?
현대를 살아가는 인류에게 가장 필요한 삶의 조건이다. 또한 지속적인 발전과 지구촌 글로벌화를 통한 ’21세기’에 있어서 점차 문화공간으로서 인식되고 있으며, 그 의미가 더욱 확대되고 있다.
21세기 외식시장의 추세와
소비자 의식변화
외식산업의 성공요소가 음식의 ‘맛’ 하나였던 시대는 지났다. 음식의 맛은 기본이 되었고, 그 밖에 수많은 요소들이 그 업체의 성공을 좌우한다. 더구나 요즘과 같은 외식업체의 생존경쟁 소에 고객들에게 어필하기 위해 무언가 특별한 노하우가 필요하다. 민감하고 감성적이면서도 합리적이고 솔직한 고객들의 비위를 맞추는 것은 까다롭기 그지없다는 일이다.
외식산업의 유래
(1) 외식의 정의
외식이란?
인간의 식생활은 크게 가정 내 식생활과 가정 외 식생활로 구분하는데 집 밖에서의 식생활을 외식이라 말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켓컬리 SWOT분석과 성공비결 / 마켓컬리 다양한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마켓컬리 향후전략 3가지 제시
- 대선주조 마케팅전략/기업소개/환경분석/경쟁우위/STP,4P전략및매력도분석/결론및소감
- 통제적 가정의 부모유형 9가지 중에서 한 가지를 선택하여 본인이 선택한 부모유형의 정의와 선택이유, 장점·단점, 자녀라면 어떻게 지혜롭게 조화로운 관계를 유지할 것인가에 대한 내용을 정리하여 작성하시오
- [토지경제학] 리카도의 차액지대설 개념과 이론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공기업보고서 한국 교육 방송공사
- [프로젝트관리] 프로젝트 실패사례와 해결방안
- [경영학] 이마트 마케팅 전략
- [국제통상] EC vs. US -Wheat Gluten 사건(DS 166, 2001. 1. 19 -상소기구)
- 도미노 피자의 경영 전략과 마케팅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