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사실무론 비타 201 웰빙족들을 위한 색깔 있는 여행상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1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비타 201
-웰빙족들을 위한 색깔있는 여행상품-
목차
여행사개요
관광상품
관광루트
관광일정표
관광상품가격
상품비교
관광지 소개
여행사 개요
이름 : 비타민 투어
조직도 : 대표이사 신윤희,
홍보이사 정미경, 영업이사 윤선화
자본금 : 3억 6천만원
종류 : 일반여행업, 합자회사
설립일 : 2005년 8월 30일
주소 : 서울시 송파구 잠실동 27-6 중앙상가 132호
전화번호 : 02)412-5103
예약 및 상담 1588-7878
관광상품
이름 : 패키지 실속관광 [ 비타 201 ]
“웰빙족들을 위한 색깔있는 관광상품”
타켓 : 20대 후반, 30대 부부, 친구, 연인 등
컨셉 : 자연을 보고, 휴식과 휴양, 건강에 초점
관광기간 : 3박4일(목요일 출발)
관광도시 : 경남 거제시(1), 충남 예산군(2), 충남 청원군
관광지 : 거제도와 외도/소매물도/수덕사 및 충의사/
덕산스파캐슬/상수허브랜드
상품가격(30인기준) : 성인284,000 , 어린이: 182,000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문화경제학] 부산국제영화제(PIFF) 분석
  • 사실이다. 그리고 최근 몇 년간 한국영화의 성장세와 맞물려 부산국제영화제가 시작된 이후 5년(96-00년, 5년의 평균 수출액:$3,184,653) 동안의 수출액이 이전의 5년(91-95년, 5년의 평균 수출액: $334,429)에 비하여 대략 10배정도 늘어났으며 이러한 수치는 계속 상승되고 있는 실정이다. 즉 현재의 한국영화산업이 보유한 생산성의 악화와 불안정한 제작 편수를 개선하기 위한 방안으로 수출만이 최선이라는 영화계의 성찰에 대하여 부산국제영화제가 활력을

  • [유통과 마케팅]국순당 백세주 성공전략
  • 위한 치열한 소모전적 광고전으로 나타났다. 소주와 맥주의 주종이 다양화되고 많은 종류의 술들이 상품화 됨에 따라 경쟁이 치열해 졌기 때문이다. 주류 소비 특성상 소비자의 인식 싸움에서 승리하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치열한 광고전이 필요한 것이다. 하지만 이면에는 소비자의 기호가 다양해지고 소비자들의 가치 변화가 급속도로 이뤄지고 있다는 더 큰 이유가 있다. 주류 시장의 경쟁은 반드시 다양하게 변화하는 소비자의 가치 변화와 함께

  • [신학] 인간에 대한 고찰
  • 20198 : 20199 : 202100 : 203101 : 2044.문설주와 바깥문에 기록하라: 206102 : 206 5.안식일을 지키기 위해 아이들 학교를 그만둠: 207103 : 207104 : 207105 : 209106 : 209107 : 210108

  • 시민 미디어 정착방안 연구
  • 사실 우리가 미디어의 활동에 전적으로 의존하는 것은 근대 미디어가 기반하고 있는 객관성과 과학성이라는 근대성의 신화 때문이다. 미디어 기업 조직의 체계화, 저널리스트의 전문화, 객관보도의 정착 등은 근대 미디어 활동의 근간을 형성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근대 미디어는 명확한 한계를 드러내고 만다. 요컨대 미디어 기업의 체계화에 따라 공적 체계(system)와 개별적 생활세계(life world)가 유리되었고, 그 결과 근대인은 능동적이고 참여적

  • [국제경영] 태평양 프랑스 향수시장 진출
  • Lempicka 등의 제품으로 프랑스 향수시장에서 성공한 요인은 무엇인가? 향후 태평양이 같은 요인을 바탕으로 향수시장에서 계속 성공을 거둘 수 있는가?2. 태평양이 향수시장과는 달리, 기초화장품을 AmorePacific이란 Made in Korea 브랜드로 해외진출을 도모하는 전략을 타당한가? 그 밖의 대안은 무엇인가?3. AmorePacific을 글로벌 브랜드로 런칭하기 위한 진출시장의 결정. 진출시장의 순서, 생산 및 연구활동의 배치 등의 구체적인 진출전략을 모색해보자.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