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지선정 및 경쟁사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2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R espot
Contents
1. 사업아이템소개
2. 사업동기 및 사업목적
3. 운영계획
4. 조직도
5. 부지선정 및 경쟁사분석
6. SWOT 분석
7. STP 분석
8. 4P 전략
9. ERRC분석
10. 재무분석
11. 마케팅 전략
12. 향후 계획
1. 사업아이템 소개
업 사이클링 카페
업 사이클링(up-cycling) : 기존에 버려지는 제품을 단순히 재활용하는 차원을 넘어서 디자인을 가미하는 등,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여 새로운 제품으로 재 탄생시키는 것이다. 생활 속에서 버려지거나 쓸모 없어진 것을 수선해 재사용하는 리 사이클링(Recycling)의 상위 개념으로, 기존에 버려지던 제품을 단순히 재활용하는 차원에서 더 나아가 새로운 가치를 더해 전혀 다른 제품으로 다시 생산하는 것을 말한다.
2. 사업동기
1. 사람들은 요즘 많은 카페들 중에 눈에 띄고 경쟁력이 있는 카페가 없어서 경쟁력 있고 눈에 띄는 카페를 원한다.
2. 사람들이 카페에서 수다를 떨고 커피를 마시는데 어느 정도 놀다가 지루할 때 카페 내에서 할 수 있는 활동은 없을까?
3. 요즘 노 키즈존이 사업 아이템으로 번지면서 윤리적인 문제가 따르고 있는데 엄마와 아이가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카페는 없을까?
4. 우리지역(울산)에서 찾기 드문 사업 아이템이다.
2. 사업목적
1. 체험공간과 카페의 융합
2. 울산 최초의 업 사이클링 카페 및 인테리어
3. 체험 비와 커피를 판매한 돈으로 사업 운영
4. 못쓰는 컵을 직접 들고 와서 화분을 직접 만들거나 만들어주는 Give and Take 방식
3. 운영계획
환경을 생각해 업 사이클링 가구나 할 수 있는 건 셀프 인테리어로 인테리어 가격을 낮추고, 카페 이용 시 안 쓰는 컵,옷 이나 못 쓰는 컵,옷 을 가져오면 500원 할인 또는 사이즈 업을 해드리고 1회용 컵은 100원 할인해주는 혜택!!!
*(인당 최대 2개)
커피를 마시는 것뿐만 아니라 커피 이용 시 체험 비 1000원을 지불하면 카페에 전시되어 있는 컵을 고르고, 제공해드리는 재료로 직접 꾸미고 가져갈 수 있고, 화분처럼 사용시 바닥 부분의 물 빠짐 구멍을 뚫어드리고 다 유기를 심어드리는 시스템입니다.
Before
After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과 할인점]가상 할인점 중국진출 마케팅전략
  • 분석2. 국내 산업 구조 분석1)격변기의 국내 유통2)신 유통 5대 유망분야3)기업의 대응4)유통 산업의 디지털 전략5)세계 유통 산업의 디지털 추진 현황6)국내 유통 산업의 디지털 추진 현황7)대응 전략3.경쟁사 분석1)이마트2)마그넷3)까르푸4)홈플러스4. 경쟁사 강점과 약점5. 고객 분석 및 관여도1)고객needs의 복합, 다양화2)고객 편의 서비스 시설이 핵심적 요소로 부각3)점포 개념의 구체화6. 시장 세분화와 표적 시장 선정1)시장세분화2)표적

  • [졸업][마케팅원론]Dream Mart를 가상 자회사로 하여 대형 할인마트 마케팅 전략 수립
  • 분석2. 국내 산업 구조 분석1)격변기의 국내 유통2)신 유통 5대 유망분야3)기업의 대응4)유통 산업의 디지털 전략5)세계 유통 산업의 디지털 추진 현황6)국내 유통 산업의 디지털 추진 현황7)대응 전략3.경쟁사 분석1)이마트2)마그넷3)까르푸4)홈플러스4. 경쟁사 강점과 약점5. 고객 분석 및 관여도1)고객needs의 복합, 다양화2)고객 편의 서비스 시설이 핵심적 요소로 부각3)점포 개념의 구체화6. 시장 세분화와 표적 시장 선정1)시장세분화2)표적

  • [마케팅]스타마케팅 분석
  • 및 경쟁사 속출- 일본 문화 개방- 다국적 Major 회사의 국내 진출- 연예 프로그램의 방송 비율 축소에 의한promotion 기회 침체- FAN들에 의한 가수의 다양한 능력 요구다. 경쟁사 분석(Sidus)1) Sidus싸이더스는 로커스, 우노필름, EBM 외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기업 및 인재들이 모여서 만들어졌다. 이는 인프라와 컨텐츠를 결합한 동시에 컨텐츠와 컨텐츠를 결합한 것이며 또한 뉴미디어와 컨텐츠를 결합, 컨텐츠와 전문인력을 결합한 것이다. 이러한 과정을

  • [다국적기업론] 현대자동차의 인도 시장 진출
  • 분석 및 제품 전략(1)환경분석1) 인도 시장 환경2) 인도의 정치 환경3) 인도의 자동차 시장 환경 경쟁 환경(2)STP, 4P MIX, SWOT, 1)STP①시장 세분화②타게팅③포지셔닝2) 4P 전략① Product ②Price③Promotion④ Place3)SWOT 분석① SWOT 분석에 따른 현대자동차의 전략 인도 진출의 성공 요인(1) 철저한 현지화(2)기후와 문화에 적합한 자동차(3)자급자족형 종합공장 & 100%의 단독투자(4)저렴한 가격과 효과적인 광고를 통한 양면전략경쟁사와 비교분석

  • [전략경영] 캐논코리아(Canon)의 비즈니스 솔루션
  • 및 문서변환편집 솔루션 중국 진출 대표이사 김천주 취임 2008.09 복합기 수출 200만대 돌파Five Force Model을 이용하여 복합기, 솔루션 산업을 분석해 보면 다음과 같다. 기술 진입장벽으로 인한 신규진입자의 위협, 공급자 위협, 대체재 위협은 낮다. 하지만 높은 경쟁강도로 인한 비용 절감 부담, 구매자의 파워는 높은 산업이다. 경쟁이 심하여 산업의 매력도는 낮지만, 앞으로의 성장 가능성이 있으므로 기술 우위와 브랜드 로얄티를 확보한다면 성공 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