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망고 서베이 계획서 설문지 샘플 서베이 리서치 각질 문별 취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17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1. 서론: 2003년 웰빙 열풍과 함께 소비 문화의 고급화가 이루어지면서 요구르트 아이스크림이라는 차별적 강점을 가진 레드망고가 시장에 진입하여 당시 폭발적인 성장세를 기록한 레드망고와 웰빙 문화의 상관관계에 대해 재조명하고, 현재 레드망고의 시장 상황 및 판매 전략을 분석하여 메인 타겟인 대학생 집단에 대한 향후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도출하고자 한다.
2. 시장 분석: 국내 아이스크림 시장 규모는 1조 5천억 원대로 점차 증가하는 추세. 이 중 30~40 %이 프리미엄 고급 아이스크림이다.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은 베스킨라빈스, 하겐다즈 등의 일반 아이스크림 시장과 레드망고, 떼르드 글라스 등의 건강 아이스크림 시장으로 나눌 수 있으며, 최근 요구르트 아이스크림 시장이 국내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에서 큰 입지를 구축하면서 많은 유사 브랜드가 출시되었다.
3. 소비자 분석
인구 통계학적 접근) * 전체 소비자의 70% 정도가 10대 후반~20대
* 여성 소비자의 비율이 큼, 학생, 직장인
* 소비자의 80% 정도가 학교 근처, 시내 중심의 매장 이용
심리적 특성- 20대 여성) * 유행에 민감, 타인에게 입소문을 내는 스니저 (Sneezer)
* 상품 구매에 결정권을 쥐는 적극성과 구매력
☞ 소비자는 저지방 아이스크림을 원한다 ☞ 소비자는 편안한 분위기를 원한다
☞ 다양한 맛 ☞ 웰빙 트렌드
4. 자사 분석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조사] 아웃백 마케팅조사
  • 리서치1) 설문 A안의 조사 결과 및 분석① 설문지의 구성ⅰ) 조사목적 : 대중들의 패밀리 레스토랑에 대한 기호와 기호도를 조사하여 그에 맞게 경쟁사와 차별화 된 이미지를 창출하는 전략을 구상한다. ⅱ) 구하고자 하는 정보a. 패밀리 레스토랑 선택 이유 및 이용실태 b. 패밀리 레스토랑에 대한 정보출처 c. 아웃백을 포함한 패밀리 레스토랑에 대한 인지정도 및 선택 기준d. 패밀리 레스토랑 선택 시 고려하는 속성들에 대한 중요도ⅲ) 조사대상

  • [마케팅조사] 미샤 저가이미지 탈출 설문조사
  • 리서치를 시작하면서 느낀 점은 설문항목을 만들 때 다양한 척도로 다양한 측정도구를 통해 정확한 질문을 개발하여 피조사자로부터 올바른 응답을 얻어내는 것이 무엇보다도 우선되어야 한다는 것을 느꼈다. 정확한 조사가 이루어지지 않는다면 어떤 분석방법으로도 올바른 결론을 이끌어 낼 수 없다. 우리 조는 설문조사에서 본래 의도했던 대로 정확한 질문을 이끌어내지 못한 점을 가장 반성한다. 우리가 이끌어 내고 싶은 방향으로 질문하기보다

  • [연구방법론] SNS서비스 트위터 사용확산과 6.2지방선거 20~40대 선거참여율의 변화에 대한 연구
  • 서베이 설문방법스티커 구상은 남자는 파란색 스티커, 여자는 빨강색 스티커로 한다.예시)Ⅲ. 연구결과우리의 연구는 6.2 지방선거 투표율 변화에 트위터 사용 확산이 영향을 미쳤는가를 알아보는데 목적이 있었다. 실시한 질적 조사의 결과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중 하나인 트위터 확산 경향에 대해서는 20-40대 모두가 인지하고 있는 수준이다.심층 인터뷰를 실시한 몇몇 면접대상자에 한하여, 이번 지방선거에 트위터가 영향을 미쳤다고 응답했으

  • [마케팅조사] 아웃백의 지속적 성장을 위한 조사
  • 리서치, 형설출판사 이명식 (2003), 서비스 마케팅, 형설출판사 이학식, 안광호, 하영원(2003), 소비자행동론, 법문사 지호준(2001), 알기쉽게 배우는 21세기 경영학, 법문사 채서일(1998), 마케팅, 학현사 잭트라우스(2003), 알리스 잭트라우트와 알리스의 마케팅바이브포지셔닝, 을유문화사 이학식 ,김영(2003), SPSS10.0 매뉴얼, 법무사summaryThe study on what are the factors of the choice of the family restaurant and continuous growth in the market.- The focus on the outback steakhouse. -The pur

  • [마케팅조사 계획서] 소셜 커머스 `티켓몬스터`에 대한 사용자 신뢰도 조사
  • 설문지 분석 설문지Copyright @ S+ 201129STEP 1STEP 2STEP 3STEP 4STEP 5STEP 6조사배경 및 조사 목적 : 소셜커머스 시장의 경쟁이 과열되고 있는 지금 서베이와 통계적 분석을 통해 선두 기업인 ㈜티켓몬스터가 나아갈 방향을 제시하고자 함.모집단 : ㈜티켓몬스터의 주 타켓인 20대 대학생을 모집단으로 삼음.표본추출 : 비확률표본추출법 중 저렴한 비용으로 대표성 표본을 얻을 수 있는 할당표본추출을 사용.*2011/5/23~5/30의 기간 동안 주로 상명대 내에서 150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