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프로경기 중계권료 현황 및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1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국내 프로경기
중계권료 현황 및 분석
중계권이란?
중계방송 계획 및 중계권료 협상
중계방송의 시작과 현재
IB스포츠의 등장과 현황
프로스포츠 중계권료 현황
(KBL vs KBO vs K리그)
문제점 제시
프로스포츠 중계권의 재원적 가치증대를 위한 방안
중계권료 인하
중계권료 인상
중계권이란?
야구, 축구, 농구, 권투, 레슬링, 씨름, 골프, 볼링 등
8개 종목의 프로스포츠 종목으로 운영
특정 지역 내 경기에 대한 배타적 방송 권리
권리 획득 후 재판매 가능
상업주의가 팽배한 미국에서는 올림픽, 월드컵
중계권을 두고 방송사들의 치열한 경쟁
뉴미디어 출현으로 판권 쪼개 팔기 시작
(지난 월드컵 때 SK텔레콤의 사용료 지불)
중계방송 계획 및 중계권료 협상
중계방송 계획
중계차 출동 카메라의 위치 확인, 전송선로 점검 캐스터와 해설자 중계
중계권료 협상
협상 및 계약
지역방송사와 중계권 계약
전국망 방송
한국방송공사
인기종목과
비인기종목의
패키지판매
리그연맹
광고주
국내
비인기 종목의
재원확충에
도움을 줌
각 구단의
수익금
균등분배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