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서비스 운영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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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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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특징 및 프로세스
□ 아시아나항공은 ‘고객을 만족시키지 못하는 항공사는 생존할 수 없다’는 신념아래 ‘참신한 서비스’, ‘정성스런 서비스’, ‘고급스런 서비스’, ‘상냥한 서비스’ 라는 4대 서비스 모토를 지향
- 참신한 서비스
: 최신 기종의 새 비행기와 진부하지 않고 언제나 신선함을 잃지 않는 새로운 마음으로 고객을 모신다.
- 정성어린 서비스
: 눈에 보이지 않는 작은 일까지도 한국적인 미덕이 몸에서 배어나는 세심한 배려와 친절로 고객을 모신다.
- 상냥한 서비스
: 마음에서 우러나는 밝고 환한 미소와 상냥한 모습으로 고객을 모신다.
- 고급스런 서비스
: 기내식과 작은 비품, 행동까지도 품격을 생각하는 최고급의 정신으로 고객을 모신다.
서비스 특징 및 프로세스
□ 차별화된 서비스의 제공
가. 운송부문
서비스 실명제
2) 아시아나클럽 회원 전용 카운터 설치 운영
3) 발권BOOTH전면 유리창 철거
4) 아시아나 자동 서비스기의 설치
5) 장애인 편의서비스
6) 홀가분한 여행 서비스
7) 애완동물 운반함 대여
8) 훼밀리 서비스 Family Service
9) 유모차 서비스
서비스 특징 및 프로세스
나. 객실부문
1) 눈맞춤 서비스 Sitting Level Eye Contact Service
2) 기내 BACK GROUND MUSIC SERVICE
3) 에어쇼 서비스 확대 실시
4) Route Information 안내방송 서비스
5) 생일축하 탑승권 서비스
6) 점자 기내 안전책자 탑재서비스 : 시각장애자 편의도모 서비스
7) 기내 도서 서비스
8) 전노선 기내 금연
9) “사랑의 기내 동전모으기” 캠페인 Unicef-Change for Good
10) Flying Magic Service
11) 기내접수 우편 발송 서비스
12) 택배 서비스
13) 기내면세품 예약주문 제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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